에듀윌 주택관리사 ‘2020 합격반’ 학습 시간이 부족하다면 ‘주목’
에듀윌 주택관리사 ‘2020 합격반’ 학습 시간이 부족하다면 ‘주목’
  • 지피코리아
  • 승인 2019.03.26 13:44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주택관리사 시험은 2020년부터 상대평가로 전환된다. 절대평가로 합격할 수 있는 기회는 올해가 유일한 것이다. 그러나 상대적으로 시험 공부에 몰입할 시간이 부족한 직장인 수험생들은 어쩔 수 없이 내년까지 바라보고 합격을 준비하는 것이 안정적이라는 분석이다.

이와 관련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은 주택관리사 자격증 시험을 준비하고 있는 수험생을 대상으로 `2020 합격반`을 론칭하고 수강생을 모집하고 있다.

에듀윌의 주택관리사 자격증 시험 대비 `2020 합격반`은 2019년 제 22회 1차와 2차 시험에 불합격할 경우 수험표 사본을 제출하면 2020년 시험일까지 수강기간을 연장할 수 있는 과정이다.

이에 공부 시간이 부족한 수험생들도 어느정도 여유를 두고 부담 없이 학습할 수 있다는 것이 관계자들의 설명이다.

에듀윌의 주택관리사 자격증 과정은 평균보다 4배 높은 압도적인 합격률을 자랑한다. 최근 6년간 한국산업인력공단에 접수한 수험생의 평균합격률은 16%였던 반면, 에듀윌 직영학원에서 학습한 수험생들의 1차 합격자는 57%를 기록해 현격한 차이를 보이기도 했다.

이는 에듀윌만의 특별한 주택관리사 커리큘럼에 의해 가능했다. 과정별 최소 3회 반복학습을 할 수 있도록 이론완성과 실전완성, 최종점검의 단계를 마련해 수업만 들어도 자연스럽게 3회 반복학습이 가능하도록 한 것이다.

또한 에듀윌은 실제 시험과 난이도가 유사한 모의고사를 수강 회원에게 무료 제공하고 있다. 여기에는 △회차별 성적 그래프 △실수 예방 오답노트 △주택관리사 전문 교수진의 해설강의 도 모두 포함돼 확실한 실력을 완성할 수 있다.

이 밖에도 YES24 기준 주택관리사 부문 45개월 연속 베스트셀러 1위를 차지한 에듀윌 주택관리사 교재로 강의를 진행해 효율적인 학습이 가능하도록 했다.

에듀윌의 주택관리사 자격증 시험 대비 `2020 합격반`에 대한 세부사항과 수강신청은 에듀윌 공식 홈페이지에서 찾아볼 수 있다. 

한편, 에듀윌은 KRI 한국기록원으로부터 2년 연속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공식 인증 받은 종합교육기업이다. 현재까지 교육업계에서 이러한 기록은 에듀윌이 유일하다.

/지피코리아 뉴스팀 gpkorea@gpkore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