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건강한 소확행 맛집”…동명카츠 순천오천지구점에서 돈까스 먹어야 하는 이유

“건강한 소확행 맛집”…동명카츠 순천오천지구점에서 돈까스 먹어야 하는 이유

  • 기자명 지피코리아
  • 입력 2019.03.26 14:46
  • 수정 2019.03.26 16:26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소소하지만 확실한 행복을 의미하는 ‘소확행’이 계속 사회 트렌드로 자리잡으면서 식문화도 변하고 있다. 자신의 삶을 더욱 건강하고 행복하게 만들 수 있는 음식을 찾게 된 것. 이에 따라 건강하면서 동시에 맛있게 즐길 수 있는 음식점을 찾는 경향이 두드러지고 있다.

그 예로 돈까스 전문점 ‘동명카츠’를 들 수 있다. 동명카츠는 ‘신선’, ‘건강’, ‘맛’을 최우선으로 하고 있으며, 반드시 당일 생산 제품을 당일 소진하는 시스템으로 운영하고 있다. 이렇게 좋은 돈까스를 선보인 덕에 소비자의 많은 사랑을 받아 전국적으로 지점을 넓히고 있으며, 최근에는 순천 오천지구에 ‘동명카츠 순천오천지구점’을 오픈해 소확행 맛집으로 거듭나고 있다.

동명카츠는 순천오천지구점은 ‘당일생산 당일판매’ 시스템으로 매일 신선하고 변함없는 맛으로 누구나 부담 없이 건강한 음식을 먹을 수 있다. 더불어 소비자가 원하는 경우 즉석에서 무료로 바로 튀겨 주는 서비스를 제공하여 생생한 수제 생 돈까스를 맛볼 수 있으며 또 부경양돈 포크밸리의 100% 갈비살만로 만든 돼지양념갈비, 돼지소금갈비 2종을 출시하였으며, 전 재료 100% 국내산을 사용한 깊은 김치의 맛을 자랑하는 남도김치 ‘오늘 아침에 담근 김치’ 5종(맛김치, 열무김치, 백김치, 깍두기, 갓김치)을 출시하여 신선한 품질과 믿을 수 있는 맛으로 소비자들의 입맛을 사로 잡고 있다.

‘동명카츠 순천오천지구점’은 순천오천골드클래스 아파트 정문 맞은편 상가에 위치해 있으며, 주변 대단위 아파트단지와 초등학교, 중학교 등이 있어 유동인구가 활발하여 젊은 주부들이 많이 찾고 있으며, 혼자 거주하는 직장인들을 포함하여 젊은 학생들까지 찾아오면서 순천 맛집, 순천 오천지구 맛집, 오천지구 돈까스 맛집 등으로 입소문이 나고 있다.

‘동명카츠 순천오천지구점’은 “찾아주는 모든 고객들을 위해 감사의 의미로 3월 28일(목) 오픈과 동시 왕새우튀김을 물량 소진 시까지 1,000원에 제공하는 오픈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한편, 동명카츠는 기자재 및 인테리어 등 단가표 및 공정리스트를 제공하여 가맹점 자율성을 최대 권장하고 있으며, 1500만원 소자본 창업 아이템으로 최근 서울, 경기 지역 동탄, 안성, 시흥, 안산, 군포, 용인, 의정부, 오산 등 예비창업자의 창업문의가 증가하면서 창업 가맹점에 대해 200만원상당의 왕새우 또는 치킨텐더를 무상제공하고 있으며, 온라인 홍보마케팅 무상지원, 상권분석, 매장 운영 관리에 대한 슈퍼바이징 등을 제공한다고 전했다.

동명카츠의 창업문의 및 가맹점 위치 정보는 주요 포털에서 ‘동명카츠’를 검색하게 되면 공식홈페이지에서 자세한 정보를 제공하고 있다.

/지피코리아 뉴스팀 gpkorea@gpkorea.com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