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보웰 커튼스튜디오, 온라인 및 일산 오프라인 매장 론칭

보웰 커튼스튜디오, 온라인 및 일산 오프라인 매장 론칭

  • 기자명 지피코리아
  • 입력 2019.03.27 10:20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프리미엄 소재, 완성도 높은 디자인, 합리적인 가격의 웰메이드 커튼 선보여
일산 킨텍스에 커튼 매장 오픈, 인근 신규 입주 아파트 대상 맞춤형 서비스 제공

㈜보웰컴퍼니(대표 이지영, 이하 보웰)에서 새롭게 론칭한 커튼 전문 브랜드 ‘보웰 커튼스튜디오(BO WELL CURTAIN STUDIO)’가 지난 25일 일산 킨텍스점 매장 오픈을 시작으로 본격적인 온·오프라인 커튼 시장 공략에 나섰다.

이번에 론칭한 보웰 커튼스튜디오는 불필요한 가격 거품을 제거하고, 합리적으로 책정된 가격 시스템을 적용함으로써 고객의 부담을 낮춘 것이 특징이다.

커튼 원단의 조직과 두께, 드레이프성을 체크해 커튼의 쓰임에 맞는 최적의 원단만을 엄선해서 사용했으며, 디자인에서 제직, 재단, 마감까지 제품 전과정에서 철저한 검수를 통해 소비자 만족도를 높였다.

여기에 사용자의 편의를 고려한 A/S 시스템을 도입한 것도 눈에 띈다. 보웰 커튼스튜디오는 이사, 설치위치 변경 등의 이유로 커튼 수선이 필요한 경우 별도의 밑단 수선 애프터케어를 제공한다. 이는 인지도 있는 커튼 브랜드에서 주로 선보이는 서비스로 시중의 저가형 커튼 업체와 품질 및 서비스 면에서 차별을 뒀다.

특히 보웰 커튼스튜디오 킨텍스점에서는 인근의 신규 입주 아파트 △킨텍스꿈에그린, △힐스테이트 △원시티 △더샵그라비스타 입주 고객을 대상으로 한 맞춤형 커튼 주문 제작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다. 

보웰컴퍼니 이지영 대표는 “커튼의 특성상 한 번 설치하고 나면 다시 바꾸기 쉽지 않기 때문에 소비자가 만족할 수 있는 좋은 소재, 완성도 높은 디자인, 합리적인 가격의 웰메이드 커튼을 선보이려 노력했다”며, “온라인 스토어와 오프라인 매장을 기반으로 커튼 및 블라인드 사업영역을 점차 넓혀나갈 방침”이라고 밝혔다.

한편, 보웰 커튼스튜디오 킨텍스점은 매장 신규 오픈을 기념해 전 품목 특가 행사를 진행 중이며, 이벤트 기간 내 방문 견적 시 10%를 추가로 할인해주는 ‘미리 받는 견적’ 이벤트도 함께 진행하고 있다.

이외에도 상담만 받아도 보웰 프리미엄 코마사 핸드타월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경품 소진 시까지 진행할 예정이다. 자세한 매장 관련 정보는 보웰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지피코리아 뉴스팀 gpkorea@gpkorea.com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