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잠실 맛집 ‘인기명’의 ‘샤갈찜’, 화려한 비주얼과 맛으로 SNS서 화제

잠실 맛집 ‘인기명’의 ‘샤갈찜’, 화려한 비주얼과 맛으로 SNS서 화제

  • 기자명 지피코리아
  • 입력 2019.03.27 14:39
  • 수정 2019.03.27 15:47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맛은 기본이고 푸짐한 양과 비주얼 등 모든 면을 두루 갖춘 이색적인 메뉴가 소비자들에게 큰 호응을 얻으면서 맛집에 대한 트렌드가 변화하고 있다. 특히 젊은 소비층의 경우 자신이 경험한 맛집을 각종 SNS에 빠르게 공유하고 있어, 앞으로 맛집 시장은 더욱 활발할 것으로 예상된다. 이러한 트렌드에 따라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에는 눈과 입을 황홀하게 하는 맛집들이 매일 수십만 건씩 업로드되고 있는 가운데, 최근 SNS ‘오늘 뭐 먹지’에서 ‘인기명’ 신메뉴 ‘샤갈찜’이 조회 수 21만여 회, 좋아요 및 댓글 수 3천여 개, 공유 수 750여 회를 기록하며 화제를 모으고 있다.

방이동 먹자골목 맛집 인기명은 프리미엄 해물찜을 선보이는 곳으로, 이곳의 조갈찜은 KBS 생생정보통, MBC 맛있을지도, SBS 외식하는 날 등의 다양한 방송에 소개되기도 한 유명 맛집이다. 이번에 새롭게 출시된 ‘샤갈찜’은 샤브샤브와 소갈비찜이 반반 제공되는 메뉴로 특수제작된 철판에 제공된다.

샤갈찜의 샤브샤브에는 깔끔한 맛을 자랑하는 정갈한 밀푀유나베가 제공되는데, 당일 공수한 신선한 배추, 숙주, 단호박, 버섯 등과 선홍빛의 차돌박이 등이 한가득 담겨 나온다. 샤갈찜의 갈비찜에는 두툼하고 야들야들한 소갈비와 함께 당면, 떡, 단호박 등이 풍성하게 제공돼, 남녀노소 다양한 연령층의 입맛을 사로잡고 있다. 샤갈찜을 충분히 다 맛본 후엔 샤브샤브 육수와 갈비찜 양념에 방이동 맛집 인기명의 별미인 볶음밥과 칼국수 등의 사리를 추가할 수 있어 더욱 든든한 식사가 가능하다.

이 밖에도 석촌호수 맛집, 송리단길 맛집 인기명에는 조개찜과 갈비찜을 동시에 맛볼 수 있는 ‘조갈찜’, 랍스터가 통으로 올라간 ‘랍스터 조갈찜’, 전복과 소갈비가 푸짐하게 들어간 ‘전복공룡뼈찜’ 등 특별하고 다양한 메뉴들도 제공하고 있다. 더불어, 모든 메뉴를 직원이 손질해주는 고품격 서비스까지 제공하고 있어 편안한 식사를 즐길 수 있는 올림픽공원역 맛집, 잠실 맛집으로 불리며 직장인들과 연인들의 발길이 이어지고 있다.

몽촌토성역 맛집 인기명의 샤갈찜에는 10여 가지 한약재를 푹 우려낸 한방 육수를 사용해, 담백하면서도 깊은 맛을 자랑한다. 이에 샤갈찜이 이색 보양식으로 불리면서, 석촌호수와 잠실 일대를 찾은 이들에게 잠실 가족외식 장소, 잠실 가족모임 장소, 잠실 회식장소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특히 각종 SNS에는 #잠실 맛집, #방이먹자골목 맛집, #송파구 맛집 등의 해시태그와 함께 호평 가득한 후기가 지속적으로 업로드 되는 등 연일 인기몰이 중이다.

업체 관계자는 "방이 맛집 인기명은 샤브샤브와 소갈비찜을 동시에 맛볼 수 있는 샤갈찜 덕분에 퀄리티높은 비주얼과 특별한 맛을 즐길 수 있는 맛집으로 주목받고 있다.”며 “샤브샤브 맛집, 밀푀유나베 맛집으로 입소문을 타며 많은 이들이 찾아주시는 만큼 쾌적한 실내공간과 단체석, 주차공간을 마련해놓았으니, 봄나들이를 즐기러 나와 특별하고 맛있는 음식을 맛보고 싶다면 든든한 보양식 ‘샤갈찜’과 함께 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지피코리아 뉴스팀 gpkorea@gpkorea.com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