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편집 : 2024-04-20 17:48 (토)

본문영역

CJ그룹 채용 대비 종합적성검사, 에듀윌 베스트셀러 1위 교재로 준비

CJ그룹 채용 대비 종합적성검사, 에듀윌 베스트셀러 1위 교재로 준비

  • 기자명 지피코리아
  • 입력 2019.03.30 11:00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J그룹이 7개 주요 계열사에 대한 상반기 대졸 신입사원 공채를 진행 중이다. 서류전형에 통과한 지원자들은 오는 4월 20일 CJ종합적성검사를 치르게 된다.

이와 관련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이 출간한 ‘2019 에듀윌 CJ그룹 종합적성검사 기출분석집’이 예스24 CJ부문 3월 베스트셀러 1위를 차지했다.

CJ그룹은 지난 2018년 하반기 CJ 종합적성검사에서 인문상식 유형을 제외했으며 문항 수와 문제풀이 시간을 동시에 줄였다. 이외에도 응용계산 문제와 수 추리 유형의 출제 난이도를 상승시켜 변별력을 높였다. 이로 인해 CJ 그룹 취업준비생들이 느낀 체감 난이도 또한 상승했다.

에듀윌은 지난해 하반기 CJ그룹 공채의 변경 사항을 ‘2019 에듀윌 CJ그룹 종합적성검사 기출분석집’에 반영했다. 최신 이슈 및 2018년 기출 문제를 분석해 구성한 것이다.

또한, CJ 종합적성검사만의 반복 출제 패턴인 ‘기출 7유형’을 구성해 복원문제에서부터 핵심이론, 예제에 이르기까지 3단계로 집중 학습을 할 수 있도록 했다.

특히 에듀윌은 해당 교재에 실전모의고사 3회분과 실전 적중 모의고사 1회분, 파이널 체크 모의고사 1회분을 실어 CJ 종합적성검사를 준비하는 취업준비생이 실제 시험과 같은 조건에서 준비할 수 있도록 했다.

이 밖에도 에듀윌은 CJ 종합적성검사를 준비하는 이들을 위해 기출 7유형과 면접 특강을 준비했다. 교재 학습과 더불어 자세한 유형 분석 및 노하우를 제시한다. 또한, 수학에 어려움을 느끼는 수험생에게는 ‘시크릿 특강’도 제공해 2019년 상반기 CJ 그룹 채용 합격에 보다 쉽게 다가갈 수 있도록 했다.

도서 구매는 에듀윌 도서몰 및 온오프라인 서점을 통해 가능하다.

한편, 에듀윌은 KRI 한국기록원으로부터 2년 연속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공식 인증 받은 종합교육기업이다. 현재까지 교육업계에서 이러한 기록은 에듀윌이 유일하다.

/지피코리아 뉴스팀 gpkorea@gpkorea.com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