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리 호텔’ 특별한 프라이빗 웨딩을 꿈꾼다면 물리아 발리 웨딩을
‘발리 호텔’ 특별한 프라이빗 웨딩을 꿈꾼다면 물리아 발리 웨딩을
  • 지피코리아
  • 승인 2019.03.28 16:2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NN 선정 전 세계에서 가장 아름다운 해변으로 선정된 누사두아 해변에, 럭셔리 리조트 더 물리아, 물리아 리조트 & 빌라 누사두아, 발리(The Mulia, Mulia Resort & Villas Nusa Dua, Bali)가 자리하고 있다. 신혼여행뿐만 아니라 프라이빗한 비치 웨딩 혹은 채플 웨딩으로도 인기가 높은 물리아 리조트는 인도네시아 독자적인 브랜드로 설립 6년째 명성을 떨치고 있다.

더 물리아, 물리아 리조트 & 빌라스 (이하 물리아 발리)는 30 헥타르, 축구장 40여개에 버금가는 압도적인 규모로 총 745여개의 객실을 보유하고 있다. 최고급을 지향하는 호텔 더 물리아, 레스토랑 및 다양한 시설의 편의성, 접근성이 훌륭한 물리아 리조트, 프라이빗한 개인 풀빌라로만 이뤄진 고즈넉한 무드의 빌라스의 세 객실의 구성이 특징이다.

‘트래블 + 레져’는 2018년도 세계 최고의 호텔 100위 중 더 물리아 를 6위로 선정한 동시에 아시아와 인도네시아 지역으로만 한정한 베스트 리조트 부문에서는 2위를 차지하는 영예도 함께 안게 된데 이어, 2018년 10월, 포브스 여행 가이드는 신뢰 할 만한 여행지 리스트로 더 물리아 -누사두아 발리 (이하 더 물리아) 를 세계 최고의 영향력 있는 럭셔리 호텔로 지정했다.

물리아 발리는 럭셔리 호텔 명성에 버금가는 격식과 로맨스를 갖춘 물리아 웨딩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다. 물리아 발리 내에 아름답고 특색있는 세 곳의 웨딩 채플 공간이 마련되어 있고, 환영식과 리허설 만찬을 비롯해 호텔 연계의 여덟 종류의 폭넓은 다이닝 서비스는 물론, 두 곳의 연회장도 이용 가능하다.

물리아 스파 또한 신랑신부만을 위한 특별 웨딩 패키지로 선택이 가능한데, 아시아 태평양 최초 아이스 룸과 최신식 하이드로닉 온냉수 풀, 아로마 테라피 요법이 물리아 스파의 특장점이다. 특별한 날을 위한 신랑신부의 몸 상태에 따라 맞춤형으로 스케쥴이 진행되며, 스트레스 경감과 신체 진정효과 및 활기를 불어넣는 프로그램이 예비 부부를 위한 안성맞춤 프로그램.

에메랄드 빛 인도양을 바라보며 울루와뚜 언덕에서 불어오는 산들바람을 느껴보고, 더 물리아 최상의 서비스와 최고급 요리, 그리고 인생의 소중한 순간을 남길 웨딩 채플 세 곳까지… 이처럼 당신의 고귀한 시간을 보낼 휴양지로 물리아 발리는 손색이 없을 것이다

/지피코리아 뉴스팀 gpkorea@gpkore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