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렌트대리스' 신차장기렌트카 자동차리스 최저가 비교견적, 렌트∙리스 차이 분석

'렌트대리스' 신차장기렌트카 자동차리스 최저가 비교견적, 렌트∙리스 차이 분석

  • 기자명 지피코리아
  • 입력 2019.03.30 13:00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렌트대리스' 장기렌트카 리스 비교견적 전문 업체에서는 매월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렌트와 리스의 차이를 분석해주는 업체이다.

렌트대리스는 장기렌트, 리스를 고민하는 운전자에게 최고의 업체로 고객에게 적합한 신차 이용 방법을 제시하고 최저가 가격을 제공해주는 서비스로 많은 고객을 유치하는데 성공했다.

렌트, 리스 차이를 궁금해 하는 고객들에게 유리한 신차 이용 방법을 제시하는데 쉽게 생각하면 좋은 것이 장기렌트는 임대 상품, 리스는 금융 상품이라는 것이다.

장기렌트는 렌터카 업체와 진행을 하고 리스는 캐피탈 업체랑 진행하게 되는데 상품의 특성이 다르기 때문에 여기에서 발생하는 차이점도 있다.

우선 장기렌트는 임대 상품으로 고객의 재산으로 잡히지 않는다. 고객의 재산으로 잡히지 않기 때문에 하, 호 번호판을 사용하고 고객이 직접 보험에 가입할 필요가 없어진다. 사고가 발생했다고 해도 사고이력이 남지 않으며 보험 할증이 없다는 장점을 가지고 있다.

반면 리스는 금융 상품으로 진행하기 때문에 고객의 재산으로 인정된다. 때문에 하, 호 번호판을 사용하지 않고 일반 번호판을 부착할 수 있다. 운전자의 보험을 사용하게 되는데 무사고 경력이 길다면 보험료 할인을 받을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이용 제한 차량을 살펴보면 장기렌트카에서는 화물, 밴, 특수목적차량 등이 있고 리스에서는 LPG 차량에 제한이 있지만 현재 일반인 LPG 차량 구매가 가능하게 되어 추후에는 리스로 모든 차량을 이용할 수 있다.

합리적인 신차장기렌트카, 자동차리스의 공통적인 장점을 살펴보면 장기간 동안 저렴한 렌탈료, 리스료로 차량을 경제적으로 이용할 수 있다는 점과 반납, 인수 선택이 유동적으로 가능하다는 점이다. 차량 교체주기가 짧아진 요즘에 아주 적합한 신차 이용 방법이라고 할 수 있다.

또한 법인사업자, 개인사업자 고객은 비용처리가 가능하다. 월 렌트료, 월 리스료는 세무상 경비로 인정되기 때문에 1년 최대 1,000만원까지 비용처리가 가능하다. 회계처리, 차량관리가 상당히 편해 세금을 절약하면서 실용적으로 차량을 운용하는 사업장들이 많아지고 있는 추세다.

여기에 '렌트대리스'는 장기렌트 보증금, 장기렌트 선수금을 제외한 초기비용 없는 장기렌트 견적을 제시하고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진행 중인 차량 중 인기 있는 모델은 2019년형 쏘나타(DN8), 더뉴아반떼, 팰리세이드, 싼타페(TM), K5, K7, 카니발, 쏘렌토, 니로, SM6, 스파크, 말리부 등이 있으며 전 차종 견적 문의가 가능하고 최저가 견적비교가 가능하다.

자세한 견적을 알아보기 위해서는 포털사이트에 '렌트대리스' 검색 후 확인이 가능하다.

/지피코리아 뉴스팀 gpkorea@gpkorea.com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