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사회복지사 1급 자격증 취득 위한 에듀윌의 ‘환급+연장 합격반’ 절찬리 모집 중

사회복지사 1급 자격증 취득 위한 에듀윌의 ‘환급+연장 합격반’ 절찬리 모집 중

  • 기자명 지피코리아
  • 입력 2019.03.31 19:30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출산, 고령화 사회로 진입하며 각계각층의 사회복지 수요가 증가할 것으로 보인다. 한국고용정보원의 ‘중장기 인력 수급 수정전망’에 따르면 향후 10년간 2만 4천여명의 사회복지 관련 취업자수가 증가할 것으로 예측됐다.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은 합격 완성 커리큘럼을 준비해 보다 쉽게 사회복지사 1급 자격증을 준비할 수 있도록 돕고 있다.

사회복지사 1급 자격증 시험을 준비하고 있는 수험생을 대상으로 모집 중인 ‘환급+연장 합격반’은 에듀윌은 온라인 강의만 들어도 최소 4회 반복학습이 가능하도록 해당 과정을 구성됐다. 기본이론을 학습하는 ‘이론완성’ 단계부터 시작해 집중 문제풀이 단계인 ‘문제적용’ 단계와 핵심요약특강과 실전모의고사가 제공되는 ‘응용확장’ 단계를 준비했다. 이후 기출해설특강과 온라인 모의고사가 준비되어있는 ‘최종점검’ 단계로 마무리한다.

또한 ▲인간행동과 사회환경 ▲사회복지조사론 ▲사회복지실천론 ▲사회복지실천기술론 ▲지역사회복지론 ▲사회복지정책론 ▲사회복지행정론 ▲사회복지법제론 등 총 8과목의 방대한 시험범위에 대한 수험생의 부담을 줄이기 위해 각 과목의 핵심만을 담은 ‘2019 에듀윌 사회복지사 1급 한권끝장’ 교재로 수업을 진행하는 것도 장점.

이 밖에도 실제 시험과 난이도가 비슷한 온라인 모의고사도 제공된다. 모의고사 직후 응시결과 분석을 통해 합격 가능성을 예측하며 과목별 점수대 분포 분석으로 예상 커트라인을 제시한다. 이어 과목별 성적 분석으로 취약과목에 대비할 수 있도록 했다.

해당 과정을 통해 2020년 제 18회 사회복지사 1급 자격증 시험에 합격할 경우, 합격 발표일로부터 7일 이내로 에듀윌 사이트에 합격수기 작성 후 환급을 신청할 수 있다. 제세공과금 22%를 제외한 수강료를 환급 받을 수 있다고.

불합격하더라도 시험 응시 후 수험표 사본을 제출하면 다음 시험까지 수강기간을 연장할 수 있다.

에듀윌의 사회복지사 1급 자격증 시험 대비 ‘환급+연장 합격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에듀윌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에듀윌은 KRI 한국기록원으로부터 2년 연속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공식 인증 받은 종합교육기업이다. 현재까지 교육업계에서 이러한 기록은 에듀윌이 유일하다

/지피코리아 뉴스팀 gpkorea@gpkorea.com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