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돌' 나은x건후x광희, 레전드 조합 재회 '어머 이건 꼭 봐야 해'
'슈돌' 나은x건후x광희, 레전드 조합 재회 '어머 이건 꼭 봐야 해'
  • 지피코리아
  • 승인 2019.03.31 18:57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슈퍼맨이 돌아왔다’ 나은-건후가 광희와 다시 만난다.

31일 방송되는 KBS 2TV ‘해피선데이-슈퍼맨이 돌아왔다’(이하 ‘슈돌’) 271회는 ‘함께여서 눈부신 하루’라는 부제로 시청자를 찾아온다. 그 중 ‘나은-건후 바라기’ 광희가 아이들과 다시 만난다. 빵빵 터지는 나은-건후-광희의 하루가 시청자를 숨 쉴 틈 없이 웃게 할 예정이다.

앞서 건나블리 남매의 열혈 팬이었던 광희가 울산에서 아이들과 만나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당시 광희는 나은-건후를 위해 다양한 물건을 바리바리 챙겨와 놀아주는가 하면 신나는 노래도 불러주고 함께 찜질방도 가며 아이들에게 잊지 못할 추억을 만들어줬다. 나은이와 건후도 그런 광희에게 푹 빠져 최고의 찰떡 케미를 보여주기도. 그런 나은-건후-광희 세 사람이 서울에서 재회한 모습이 포착돼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공개된 사진 속 광희는 이번에도 버블건을 가져와 아이들과 재미있게 놀아주고 있다. 나은이와 광희는 함께 알콩달콩 비눗방울을 만들고 있어 흐뭇한 미소를 짓게 한다. 그런가 하면 버블버블 비눗방울의 향연에 감탄하는 건후의 반응이 웃음을 자아낸다.

뿐만 아니라 이날 나은-건후 남매는 광희 삼촌과 함께 키즈카페에 방문했다. 특히 생애 첫 키즈카페와 마주한 건후는 눈 앞에 펼쳐진 놀이의 신세계에 입을 쩍 벌리며 놀랐다고. 하지만 건후가 금세 적응하며 체계적으로 놀이기구를 정복하는 모습을 보여 모두를 깜짝 놀라게 했다는 후문이다.

한편 광희는 이토록 열정적으로 키즈카페를 활보하는 건후를 따라다니며 놀아주다가 체력이 방전된 모습을 보여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고. 이처럼 야무지게 놀 줄 아는 나은-건후 남매와 광희의 하루가 어떤 웃음과 재미를 안겨줄지 기대된다.

나은-건후-광희 대세들의 요절복통 재회는 KBS 2TV ‘해피선데이-슈퍼맨이 돌아왔다’ 271회 3월 31일 일요일 오후 6시 15분 KBS 2TV에서 공개된다.

/지피코리아 뉴스팀 gpkorea@gpkorea.com, 사진제공= KBS 2TV ‘해피선데이-슈퍼맨이 돌아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