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중고폰 전문 ‘폰사요몰’, 중고 아이폰7-아이폰X 구매 매입 이벤트 진행

중고폰 전문 ‘폰사요몰’, 중고 아이폰7-아이폰X 구매 매입 이벤트 진행

  • 기자명 지피코리아
  • 입력 2019.04.02 11:51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중고폰 시장에서 유일하게 이용후기 게시판을 오픈하면서 정직한 운영을 도모하고 투명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폰사요몰’이 자체적으로 중고폰 구매-매입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전하며 화제를 모으고 있다.

우선 해당 기업은 휴대폰 공기계를 5만원 추가 지급해 중고 매입시세보다 높은 가격에 들인다. 중고폰 시세 대비 추가 지급 모델은 아이폰X, 아이폰8(플러스), 갤럭시9(플러스), 갤럭시S8(플러스), 갤럭시노트8, 갤럭시노트7(FE) 등 중고 시세보다 최대 5만원 추가 매입금액을 지급한다.

아이폰7(플러스), 아이폰6S(플러스), 아이폰6(플러스), SE, 5S, 갤럭시S7(엣지), S6(엣지), 노트5, 노트4 등 아래 기종까지 모두 최대 3만원 추가 지급하기도 한다. 이를 통해 소비자들의 스마트폰 매입 문의를 지속적으로 받고 있다.

그리고 중고 아이폰 및 갤럭시 기기를 구입할 시 7만원 할인 및 각종 사은품 지급을 실시하고 있기도 하다. 현재 폰사요몰 중고폰 쇼핑코너는 매일 모든 중고폰 사이트 실시간 판매가를 파악해 항상 최저가를 유지한다. 또한 중고핸드폰 거래 시 발생하는 택배비 전부를 지원해주고 있다. 문제 발생 시 탄탄한 A/S를 제공하고 있으며 다수의 사은품을 지급하고 있기도 하다.

할인 대상 아이폰 모델은 아이폰X, 아이폰8(플러스), 아이폰7(플러스), 아이폰6S(플러스), 아이폰6(플러스), SE, 5S로 아이폰 전 기종에 해당된다. 갤럭시 모델은 갤럭시9(플러스), 갤럭시S8(플러스), 갤럭시S7(엣지플러스), S6(엣지플러스), 갤럭시노트8, 갤럭시노트7(FE), 노트4, 5, 3, 2 등 하위 기종까지 전부 해당된다.

이렇듯 행사를 실시하는 폰사요몰은 TV 출연과 각종 언론사에서 고객 만족 대상을 3년 연속 수상하여 신뢰도가 높은 업체로 인지도를 쌓고 있다.

본점은 서울 노원구에 위치해 있으며, 대학로, 용산, 서울대입구, 목동, 연신내, 위례문정, 수유, 인천구월, 부천, 성남, 강남, 잠실, 홍대, 건대, 창원, 거제, 광주, 울산, 부산대, 분당, 안양, 수원, 안산, 일산, 화정, 대전, 대구, 영등포, 천호 등 전국 40여개 지점에서도 편하게 거래가 가능하다.

/지피코리아 박한용 기자 qkrgks77@gpkorea.com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