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코인노래방 창업 ‘엔젤스 코인노래방’, 공식 SNS 오픈 앞둬

코인노래방 창업 ‘엔젤스 코인노래방’, 공식 SNS 오픈 앞둬

  • 기자명 지피코리아
  • 입력 2019.04.02 11:54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인노래방 브랜드 ‘엔젤스 코인노래방’이 이용객들에게 더욱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기 위한 공식 SNS를 오픈한다고 밝혔다.

‘혼코노’의 유행에 따라 기존 노래방의 자리를 코인노래방이 대체하기 시작하면서, 젊은 층 사이에서는 시설이 좋은 코인노래방의 위치를 공유하며 브랜드 코인노래방을 즐겨 찾는 등의 변화가 나타났다. 이에 엔젤스 코인노래방은 공식 SNS를 통해 엔젤스 코인노래방의 다양한 소식을 제공하며 젊은 층에게 더욱 가까이 다가가겠다는 계획이다.

엔젤스 코인노래방 관계자는 “공식 SNS를 통해 엔젤스 코인노래방의 다양한 소식을 전할 계획인 만큼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며 “소비자와 점주 모두가 만족하는 코인노래방 브랜드로서 다양한 발전을 거듭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엔젤스 코인노래방은 최저임금 부담이 커진 요즘 대표적 무인 업종으로 예비 창업자들에게도 호응을 얻고 있다. 최근에는 스마트폰 하나만으로 조명 ON/OFF, 노래 반주기 ON/OFF 및 원격컨트롤, 냉난방기 ON/OFF 및 원격컨트롤 등을 손쉽게 조정 가능한 ‘스마트매니저’에 이어 완벽한 무인 운영이 가능한 무인화 키오스크 ‘케이머신’ 무상 지원이라는 혜택을 발표하며 수월한 소규모창업, 소자본창업을 지원하고 있다.

케이머신 이용 시 점주가 매장에 상주하지 않고도 이용자가 매장 안내와 결제 및 예약, 포인트적립이 가능하며 사용 중인 룸이 적은 경우 자동 무료 곡 서비스, 대기 예약서비스, 회원 관리 등의 시스템을 갖추고 있다.

엔젤스 코인노래방은 무인화 시스템 지원 외에도 ‘봄맞이 7가지 창업 프로모션’ 혜택을 통해 성수기 동전노래방 창업을 다각도로 지원한다. 이에 600만원 상당의 가맹비, 교육비 면제 ▲하이그로시 기계장 및 수납 소파 등 고급가구 무상 시공 ▲흡연실 무상 시공 ▲인테리어 1년 무상 A/S를 기본 혜택으로 제공받을 수 있다. 여기에 ▲10룸당 1룸 장비 무상지원 ▲3000만원 무이자 대출 지원 ▲스마트매니저(무인화시스템) 지원 중 원하는 혜택을 선택 가능하며 ‘엠포레스트’ 20룸 이상 창업 진행 시 S-80 반주기 무상 업그레이드 혜택이 제공된다.

/지피코리아 박한용 기자 qkrgks77@gpkorea.com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