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슬라임코리아, 부산 온천천점 신규 오픈

슬라임코리아, 부산 온천천점 신규 오픈

  • 기자명 지피코리아
  • 입력 2019.04.02 15:05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 1일 부산 온천천 더샵파크시티아파트 인근에 ‘슬코X갓튀김’이 오픈하며 이제는 음식점 내 복합 놀이공간이 함께 조성된 슬라임코리아 (이하 ‘슬코’) 매장을 함께 만나 볼 수 있게 되었다. 아이와 함께 음식점을 방문하는 가족 단위의 손님을 위해 타 음식점 브랜드로부터 꾸준한 입점을 요청받은 슬코는 서울 및 전국 주요 도시에 이어 부산의 새로운 명소로 주목받고 있는 온천천 지역 중에서도 양 옆으로 흐르는 온천천을 따라 다양한 카페와 음식점이 들어선 핫플레이스에 자리잡은 갓튀김의 매장 내에 새로운 놀이공간을 형성하였다.

해운대, 경성대점에 이어 부산 지역에서 3번째로 오픈한 슬코 온천천점은 벌써부터 인근지역 주민들의 방문으로 인해 매장이 하루 종일 붐비고 있다고 한다. 주문과 동시에 갓 튀겨낸 튀김과 함께 미각만족은 물론 함께 온 아이들과 슬라임도 즐길 수 있어 오픈과 동시에 매장을 방문한 손님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어 앞으로도 더 많은 고객들이 방문할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한편 슬코는 롯데 애비뉴엘, 스타필드, 탐앤탐스 블랙, 교보문고 등 유명 브랜드와의 협업 매장 오픈으로 소비자와 만날 수 있는 채널을 확장하고 있는 중이다. 특히 최근 슬라임의 안정성에 대한 잘못된 부정적인 이슈가 거론되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국내 최초 슬라임 브랜드라는 명성에 걸맞게 슬코는 판매중인 모든 베이스와 파츠의 개별 KC 인증을 받음은 물론 매장 내 비치되어 있는 색소와 향료 모두 식용 제품을 사용하며 안정성을 검증 받은 슬라임으로 고객들에게 믿음을 주고 있다.

또한 이번에 슬코에서 새롭게 만나 볼 수 있는 ‘슬코픽’은 소량으로 포장되어 있는 여러 종류의 베이스와 파츠들을 내 마음대로 골라 손쉽게 나만의 DIY 슬라임을 만들 수 있다는 것이 가장 큰 장점이다.

슬코 온천천점은 평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11시까지 운영되며 자세한 브랜드 및 정보는 홈페이지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지피코리아 박한용 기자 qkrgks77@gpkorea.com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