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이베이코리아 G마켓-옥션, ‘디아이콘 비하인드 BTS’ 매거진 단독매

이베이코리아 G마켓-옥션, ‘디아이콘 비하인드 BTS’ 매거진 단독매

  • 기자명 지피코리아
  • 입력 2019.04.03 11:21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내 1위 전자상거래기업 이베이코리아가 방탄소년단(이하 BTS) 디아이콘(Dicon) 매거진 ‘디아이콘 비하인드 BTS’와 ‘BTS 히스토리북’ 세트를 오는 14일까지 국내 최대 역직구 플랫폼 G마켓 글로벌샵을 비롯, G마켓과 옥션을 통해 단독 예약 판매한다.
 
디아이콘은 디스패치가 만드는 포토 매거진으로, 지난 해 2월 발행했던 한국어판 ‘디아이콘 비하인드 BTS’의 경우 5일 간 모든 매거진이 완판됐다. BTS의 1년 간의 기록이 고스란히 담긴 덕에, 미국과 일본 등에서는 재고 부족으로 구매하지 못한 팬들이 미국 중고시장에서 고가에 구매하는 등 해외 팬들 사이에서도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케이팝 상품 판매의 대표적 해외 판매 채널인 G마켓은 국내외 팬덤의 높은 수요를 반영해 매거진과 히스토리북으로 구성된 세트를 2019년 버전으로 재출간 해 단독 판매하게 됐다. 

2019년 새롭게 출시되는 ‘디아이콘 비하인드 BTS’는 220페이지에 달하는 매거진과 멤버 별 포토 엽서(10장), 포토아트(15장)가 포함됐다. 특히 2013년 BTS 데뷔 이래 발표한 음악 및 팬클럽 아미(ARMY)와 함께해 다양한 활동을 기록한 ‘BTS 히스토리북’이 세트 구성으로 제공된다.

히스토리북은 총 세 가지 파트로 구성돼 잘 알려지지 않은 BTS의 이야기들을 담았으며, 한국어본 외에도 글로벌 팬들을 겨냥해 영문/중문/일문 번역본까지 새롭게 선보인다. 오는 14일까지 G마켓 글로벌샵-G마켓-옥션에서만 예약판매 되며, 예약 구매 고객에게는 특별 사은품을 제공한다. 

G마켓-옥션을 통해 구매한 상품은 15일부터 스마일배송을 통해, 글로벌샵의 경우 이베이코리아 인천물류센터를 통해 순차 배송된다. 자세한 내용은 G마켓, 옥션, G마켓 글로벌샵에서 ‘BTS’를 검색하면 된다.

/지피코리아 김기홍 기자 gpkorea@gpkorea.com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