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서울 교대역 맛집 인기명, SNS에서 화제 모은 ‘샤갈찜’으로 문전성시

서울 교대역 맛집 인기명, SNS에서 화제 모은 ‘샤갈찜’으로 문전성시

  • 기자명 지피코리아
  • 입력 2019.04.03 10:51
  • 수정 2019.04.03 11:27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교대역 일대는 대법원, 대검찰청을 비롯해 유수의 기업들이 밀집되어 있으며 인근에 대학교까지 자리하고 있어, 평일, 주말을 막론하고 유동 인구가 많은 곳으로 꼽힌다. 이에 수많은 편의시설, 상업시설, 서울 교대역 맛집 등 풍부한 상권이 형성되어 있지만, 인원, 선호하는 메뉴, 비용 등 각기 다른 다양한 성격의 모임들을 모두 만족하게 할만한 곳은 그리 많지 않다.

이러한 가운데, 프리미엄 해물찜 전문점 ‘인기명’이 호불호 없는 메뉴 샤갈찜을 선보여 외식, 회식을 즐기려는 이들은 물론이고 예술의전당 데이트코스를 찾는 연인들로 연일 문전성시를 이루고 있다. 예술의전당 맛집 인기명의 샤갈찜은 페이스북 유명 맛집 페이지 '오늘 뭐 먹지?'에서 조회 21만여 회, 공유 750여 회, 좋아요 및 댓글 3천여 개를 기록한 바 있으며, KBS 2TV ‘생생정보통’, SBS ‘외식하는 날’ 등 다수의 방송에 출연하며 화제를 모으고 있다.

서초동 맛집 인기명 신메뉴 샤갈찜은 특수 제작한 커다란 철판에 샤브샤브와 갈비찜이 동시에 제공되는 메뉴로, 화려한 비주얼과 퀄리티 높은 맛을 자랑한다. 샤갈찜의 샤브샤브에는 차곡차곡 포개진 밀푀유나베가 제공되는데, 선홍빛의 차돌박이를 필두로 배추, 숙주, 단호박, 버섯 등 당일 공수한 신선한 야채들이 푸짐하게 담겨 나온다. 갈비찜에는 커다란 소갈빗대와 함께 넓적당면, 어묵, 떡 등이 제공되어 두 메뉴를 동시에 즐길 수 있는 샤브샤브 맛집, 서초역 맛집으로 불리며 다양한 입맛을 충족시키고 있다.

밀페유나베 맛집 인기명의 샤갈찜에는 10여 가지 한약재를 우려낸 한방 육수를 사용해, 깊고 풍부한 맛을 선사하며 식사와 술을 함께 즐길 수 있는 서울 남부터미널 맛집으로 자리매김했다. 이에 2차를 위해 교대역 술집으로 자리를 옮기지 않고 한 장소에서 편하게 모임을 즐길 수 있어, 직장인들의 교대역 회식장소로 높은 만족도를 얻고 있다.

메인 메뉴를 즐기고 난 후엔 각종 사리를 추가해 더욱 든든한 식사를 즐길 수 있다. 한방 육수에 고기와 야채의 맛이 깊게 우러난 샤브샤브 육수에는 칼국수나 죽을 추가할 수 있으며, 달콤짭짤한 갈비찜 양념에는 볶음밥을 추가할 수 있다. 이에 남녀노소 누구나 만족하는 서울 교대 맛집으로 꼽히고 있는 인기명은 각종 SNS와 블로그, 카페 등에서 밀푀유나베 맛집 등으로 불리며 호평 가득한 후기가 지속적으로 업로드 되고 있다.

이 밖에도 조개찜과 갈비찜을 함께 맛볼 수 있는 ‘조갈찜’, 주문 즉시 수족관에 있는 싱싱한 랍스터를 조리해 제공하는 ‘랍스터 조갈찜’, 소갈비찜에 전복이 들어간 ‘전복공룡뼈찜’ 등 특별한 메뉴들이 가득하다. 모든 메뉴는 서버가 직접 손질해주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평일 점심에는 하우스 와인(화이트)을 1인당 1잔 서비스로 제공되고 있어 비주얼과 맛, 서비스 모두 갖춘 맛집으로 알려져 있다.

업체 관계자는 “인기명은 퀄리티 높은 맛과 함께 쾌적한 인테리어, 고품격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개별 룸, 주차공간까지 마련되어 외식, 회식, 데이트 등을 즐기기에 제격이다.”며 “샤갈찜을 비롯한 메뉴들이 비주얼과 맛을 모두 충족시키며 서울 교대역 맛집을 찾는 이들의 발길이 이어지고 있어, 평일 저녁과 주말에는 웨이팅이 발생하고 있으니 예약 후 방문하시면 더욱 편안한 식사를 즐길 수 있다.”고 전했다.

/지피코리아 박한용 기자qkrgks77@gpkorea.com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