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편집 : 2024-04-20 17:48 (토)

본문영역

스페인 정품 아쿠아클린 할인 베니시모, 광주경향하우징페어 개최 기념 샤무드-가죽소파 특별 세일

스페인 정품 아쿠아클린 할인 베니시모, 광주경향하우징페어 개최 기념 샤무드-가죽소파 특별 세일

  • 기자명 지피코리아
  • 입력 2019.04.05 10:30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개별 소비자들의 취향에 맞는 원단, 그리고 색과 재질까지 폭 넓게 스타일링하며 주목 받고 있는 ‘베니시모’가 4월 4일부터 7일까지 개최되는 ‘광주경향하우징페어’ 행사 개최 기념 아쿠아클린, 샤무드-가죽소파 특별 세일을 개시한다고 전했다. 이번 할인은 일산 가구단지 인근을 비롯해 해당 브랜드 쇼룸에서 전체적으로 개시될 전망이다.

스페인 정품 아쿠아클린 원단을 활용하며 입소문을 타 온 바 있는 천안 가구단지 베니시모는 전남 광주 가구단지 인근에서 펼쳐지는 광주경향하우징페어 행사의 개최를 기념하고, 소비자들의 구매 부담감을 해소하기 위한 목적을 담아 자체적인 인하 프로모션을 전개한다.

소비자들은 이 곳이 실시하는 특가 적용 행사로 말미암아 가격적인 부분에서 만족도를 보다 더 높일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각 쇼룸에 방문할 시 물로도 관리가 용이한 탄탄한 내구성의 아쿠아클린 소파부터 가죽소파, 샤무드소파까지 폭 넓게 체험해 본 후 구매를 진행할 수 있다.

대구 가구단지 등 현장에서는 오염에 강하고 간편한 관리를 할 수 있는 ‘주디’, ‘멜리’, ‘크레마’, ‘카온’, ‘사피앙’과 같은 아쿠아클린 라인업을 필두로 ‘보니토’, ‘슬릭’, ‘올리버’, ‘레지나’ 등의 샤무드 소파, 그리고 리클라이너 가죽소파 ‘솔체100’, ‘레플린’, ‘아이언’, ‘오스카’, ‘카슨’ 등의 품목까지 일반 판매가보다 낮은 가격으로 구매하는 것이 가능하다.

관계자는 “자사는 광주경향하우징페어 행사의 개최를 기념하고, 소비자들의 구매 부담을 낮추려는 의도를 담아 할인 행사를 개시하게 됐다. 청주 가구단지를 비롯해 부산 가구단지와 같은 판매처 인근에서도 편하게 쇼룸에 방문할 수 있으니 언제든 관심 바란다”라고 전했다.

베니시모의 쇼룸은 용인 가구단지 인근 등 부산점, 대전청주점, 분당용인점, 전남광주점, 일산본점, 천안점, 대구점으로 운영 중에 있다. 각 지점에서는 행사에 포함된 제품들을 직접 체험 및 구매할 수 있다.

이와 함께 해당 업체는 이번 행사와 함께 ‘한경비즈니스, G밸리뉴스 주최 2019년 한국소비자만족지수 가구 소파 부문 1위 수상 기념 할인’과 ‘아쿠아클린 VIP샵 선정 특가할인’, ‘이본 3인+카우치 195만원 특가’, ‘봄 맞이 신제품 출시 기념 구매고객 소파 쿠션 2개 사은품 증정도 실시한다.

또한 ‘고급 메모리폼 목베개 등 직영점별 추가 사은품 증정’, ‘방문후기 작성 고객 대상 특별 사은품(고급 메모리폼 바디필로우) 증정’, ‘각 직영점별 매장 전시 소파 20~50% 특별세일 실시’ 등의 이벤트도 함께 진행할 예정이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지피코리아 박한용 기자 qkrgks77@gpkorea.com 사진= 베니시모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