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르노삼성, SM6 QM6 국내최장 7년/14만km 무상보증

르노삼성, SM6 QM6 국내최장 7년/14만km 무상보증

  • 기자명 최영락
  • 입력 2019.04.05 07:12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르노삼성차가 국내 최장 보증 기간인 7년/14만km 무상 제공 조건을 내걸었다.

5년간 모든 소모품을 무상 제공하는 시대를 넘어선, 마음 놓을 조건이다. 이제 3년 보증의 시대는 갔다는 게 업계의 분위기다.

르노삼성자동차가 SM6 및 QM6 구입고객을 대상으로 신차 보증 기간을 연장하는 ‘해피케어 보증연장 서비스’ 무상 제공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해피케어 보증 연장 서비스’는 선진국형 자동차 관리 상품으로, 보증 수리 기간을 최대 7년/14만km까지 연장해주는 프로그램이다. 르노삼성자동차는 약 123만 원 상당의 혜택에 해당하는 이 같은 보증 연장 서비스 혜택을 4월 한 달간 SM6 및 QM6를 구입하는 모든 고객들에게 무상 제공한다.

르노삼성차는 3년/6만 km(엔진 및 동력계통 5년/10만 km)의 신차보증기간을 기본제공하고 있으며,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이 같은 보증기간이 7년/14만 km까지 무상연장 된다. 르노삼성차 서비스 네트워크 어느 곳에서나 추가 비용 부담 없이 점검 서비스 및 보증수리를 받을 수 있으며, 긴급출동 서비스 혜택 또한 보증연장 기간 동안 동일하게 누릴 수 있다. 

‘해피케어 보증 연장 서비스’는 기본 신차 보증기간인 3년/6만km에 추가로 1년부터 4년까지 보증 기간을 연장해주는 서비스로, 차량 교체 주기를 고려해 신차 구입 시 또는 출고 후 구매가 가능하다. 또한 소유주 변경 시 혜택이 승계되며 차량의 가치를 보다 오랫동안 유지, 관리할 수 있다. 

한편, 르노삼성차는 4월 한달 간 먼저 정부의 LPG 자동차 일반판매 허용을 기념해 SM6와 SM7 등 LPG 모델 구매 고객에게 최고급형 블랙박스 또는 현금 30만원의 혜택을 지원한다.
또한, SM6와 QM6 구입고객은 ‘스페셜 프로모션’을 통한 다양한 추가 혜택도 받을 수 있다.

/지피코리아 최영락 기자 equus@gpkorea.com, 사진=르노삼성차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