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에듀윌, 주택관리사 시험 대비 ‘평생회원반’ 수강생 모집

에듀윌, 주택관리사 시험 대비 ‘평생회원반’ 수강생 모집

  • 기자명 지피코리아
  • 입력 2019.04.06 16:30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은 주택관리사 자격증 시험을 준비하고 있는 수험생을 대상으로 ‘평생회원반’의 수강생을 모집하고 있다.

해당 과정은 2019년부터 매년 시험 응시 후 불합격 시 수험표 사본을 제출하면 다음 시험까지 수강기간을 연장할 수 있다. 또한, 2020년 주택관리사 시험에 최종 합격할 경우 제세공과금 22%를 제외한 수강료를 환급 받을 수 있다.

에듀윌의 주택관리사 과정은 평균보다 4배 높은 합격률을 나타내고 있다. 최근 6년간 한국산업인력공단에 접수한 주택관리사 수험생의 평균 합격률은 12.8%다. 반면, 에듀윌 직영학원에서 학습한 수험생의 1차 시험 평균 합격률은 52.8%를 기록했다.

이는 에듀윌만의 반복학습 커리큘럼에 의해 가능했다. 주택관리사 기본 이론을 다지는 ‘이론완성’ 단계부터 학습한 이론을 문제를 풀어보며 점검하는 ‘실전완성’단계와 마무리 특강으로 최종점검 할 수 있도록 했다.

에듀윌은 실제와 같은 문제풀이에 신경을 쓰고 있다. 실제 주택관리사 시험과 난이도와 유형이 비슷한 모의고사를 제공한다. 모의고사 이후 회차별 성적 그래프를 통해 단원별 취약 유형을 분석할 수 있도록 했다. 이를 기반으로 실수 예방 오답노트 작성과 함께 에듀윌의 주택관리사 전문 교수진의 해설강의도 들을 수 있도록 했다.

또한, 온라인서점 YES24의 주택관리사 부문 44개월 연속 베스트셀러 1위를 차지한 에듀윌의 교재를 사용해 수험생이 효율적으로 학습을 진행할 수 있도록 했다.

주택관리사 시험 대비 에듀윌의 ‘평생회원반’에 대한 세부 사항과 수강신청은 에듀윌 공식 홈페이지에서 찾아볼 수 있다. 

한편, 에듀윌은 KRI 한국기록원으로부터 2년 연속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공식 인증 받은 종합교육기업이다. 현재까지 교육업계에서 이러한 기록은 에듀윌이 유일하다.

/지피코리아 박한용 기자 qkrgks77@gpkorea.com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