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울산 삼산동 줄 서서 먹는 맛집은 어디? ‘이색 메뉴 ‘구름치즈찜닭’ 맛집 탐방

울산 삼산동 줄 서서 먹는 맛집은 어디? ‘이색 메뉴 ‘구름치즈찜닭’ 맛집 탐방

  • 기자명 지피코리아
  • 입력 2019.04.05 10:52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외식문화가 발달하면서 이제는 단순히 한끼를 해결하는 것을 넘어서 맛과 가격, 메뉴, 분위기가 만족스러운 곳을 찾는 사람들이 늘고 있다. 날로 다양해지는 외식 트렌드 속에서 한국인에게 가장 친근한 닭요리 역시 다양함과 신선함을 내세우며 발 빠르게 대처하고 있는 가운데, 울산 삼산동 맛집 ‘일미리금계찜닭’이 이색적인 퓨전찜닭을 선보이며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울산 삼산동에 위치한 울산 달동 맛집 ‘일미리금계찜닭’은 맛과 가성비 모두 갖춘 다양한 퓨전 찜닭 요리를 선보이는 곳이다. 그 중에서도 화려한 비주얼과 감칠맛을 자랑하는 ‘구름치즈찜닭’이 20, 30대의 여심을 사로잡으며 각종 SNS는 물론이고 블로그, 카페 등에서 울산 맛집 베스트로 손꼽히고 있다.

찜닭 위를 가득 덮은 치즈가 마치 구름처럼 덮여있는 모양이 연상된다고 해서 이름 지어진 ‘구름치즈찜닭’은 국내산 냉장육을 사용해 부드러운 닭고기의 식감을 자아낸다. 100% 자연산 치즈만을 사용해 군침도는 비주얼과 함께 고소한 풍미를 더했다. 여기에 넓적 당면과 고기만두, 치즈 떡 등의 다양한 재료들이 들어가, 남녀노소 모두의 입맛을 사로잡으며 줄서서 먹는 맛집으로 호평을 얻고 있다.

울산 삼산동 밥집 ‘일미리금계찜닭’에서는 ‘구름치즈찜닭’ 외에도 치즈와 베이컨, 고구마무스 조합이 어우러진 ‘베이컨드러가무스’, 맛있게 매운 ‘신불찜닭’, 훈제 삼겹살과 찜닭을 동시에 맛볼 수 있는 ‘꽃삼겹살찜닭’, 간장 찜닭과 고추장 찜닭이 제공되는 ‘반반 찜닭’ 등의 은 이색 메뉴를 맛볼 수 있다.

이색적인 찜닭 메뉴 외에도 맥주 한잔에 곁들이기 좋은 ‘치즈피자’, ‘새우튀김’, ‘치즈스틱’ 등의 사이드메뉴와 울산 삼산동 맛집 ‘일미리금계찜닭’에서만 맛볼 수 있는 별미 ‘계란밥’도 준비되어 있다. 계란밥은 밥 위에 반숙 계란프라이와 김가루가 얹어져 나오며, 찜닭 소스와 함께 비벼 먹으면 든든한 한 끼 식사로 제격이다. 찜닭은 매운 정도를 조절할 수 있어 어린아이를 동반한 가족들에게 가족외식 장소로 인기몰이 중이다.

업체 관계자는 “울산 남구 맛집 일미리금계찜닭은 건강하고 신선한 식재료를 사용하고 있으며, 1인당 1만원대에 부담없이 즐길 수 있다. 이에 가성비 좋은 울산 삼산동 맛집으로 불리며 인근 주민은 물론이고 데이트, 회식 등을 즐기는 연인, 직장인들이 많이 찾아주고 계신다.”며 “일미리금계찜닭은 버스터미널과 가까워 울산 고속터미널 맛집, 울산 시외버스터미널 맛집을 찾는 여행객들에게도 인기를 얻고 있다. 학생부터 중장년층까지 남녀노소 다양한 고객층이 호불호 없이 즐길 수 있는 특별하고 다양한 찜닭 메뉴를 선보이고 있으니 언제든지 편안한 방문 바란다.”고 전했다.

/지피코리아 박한용 기자 qkrgks77@gpkorea.com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