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착한화장지, 최저가 보장제 통해 핸드타올 디스펜서, 뽑아 쓰는 키친타올 등 자영업자 구매 비중 높아

착한화장지, 최저가 보장제 통해 핸드타올 디스펜서, 뽑아 쓰는 키친타올 등 자영업자 구매 비중 높아

  • 기자명 지피코리아
  • 입력 2019.04.05 10:55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식당을 운영하는 자영업자라면 꾸준히 구매하는 제품 중에 점보롤 화장지, 뽑아 쓰는 키친타올, 냅킨, 핸드타올 디스펜서, 점보롤 케이스 등이 있다. 그 중에서는 매달 정기적으로 결제하는 제품을 최저가로 구매해 운영비용을 절감하면서 기타 불필요한 노력도 절약하는 이들도 있다.

이에 자영업자의 구매 만족도 및 재구매율이 높은 착한화장지가 최저가 보장제도를 시행 운영하며 관심을 받고 있다. 다른 브랜드대비 동일 스펙 기준 최저가가 아닐 경우에는, 차액의 300%를 착한화장지 공식온라인 스토어인 스마트바이 통합 마일리지로 보상해 준다. 특히 1겹 점보롤 판매량 1위의 500M 16롤 점보롤은, 물에 잘 풀리며 먼지날림이 적고, 교체주기가 길어 자주 교체하는 번거로움을 감소한다는 점에서 호평을 받고 있다.

착한화장지의 공식몰인 스마트바이에서는 점보롤 휴지뿐만 아니라, 점보롤 케이스, 점보롤 디스펜서 등 관련 제품 구매가 가능하며, 업소용 물티슈인 일매용 물티슈, 수저를 올려도 안심할 수 있는 냅킨까지 식당 운영에 필요한 다양한 상품을 구매할 수 있다.

구매 사용 후 기존 제품에 비해 불만족할 경우에는 고객센터를 통해 100% 환불받을 수 있는 불만족 시 100% 환불 제도가 있으므로, 브랜드 변경에 망설여지는 깐깐한 소비자도 믿고 구매할 수 있다. 실제 고객 후기를 살펴보면 재구매에 대한 내용이 다수 차지하고 있다.

브랜드 관계자는 “품질대비 가격에 만족하는 고객 후기가 다수를 차지하고 있는 것을 잘 알고 있다. 원자재(펄프)가 수차례 인상됨에도 다년간 가격변동을 하지 않으며 모든 브랜드가 가격을 인상하였을 때도 가장 마지막까지 가격인상을 미룬다. 가격 변동에 관하여는 전월 미리 공지를 하여 사전 안내를 하고 있다.”라며, “앞으로도 최고품질의 제품을 가장 좋은 가격에 드릴 수 있도록 다양한 방면에서의 노력을 아까지 않은 계획이다.”라고 전했다.

/지피코리아 박한용 기자 qkrgks77@gpkorea.com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