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9급공무원 인기직렬, 사회복지직·교육행정직 공무원 대비 에듀윌 수강과정 ‘눈길’

9급공무원 인기직렬, 사회복지직·교육행정직 공무원 대비 에듀윌 수강과정 ‘눈길’

  • 기자명 지피코리아
  • 입력 2019.04.07 10:00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은 사회복지직공무원 및 교육행정직공무원 등의 9급공무원 시험을 대비할 수 있도록 ‘독한 평생패스’를 선보이고 수강생을 모집하고 있다.

지금 본 과정을 신청하면 선착순 100명에 한해 ‘공통과목 기출 200제’를 무료로 증정할 예정이다. 에듀윌만의 프리미엄 서비스인 ‘합격예측 모의고사’도 무료로 응시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해당 과정을 통해 준비할 수 있는 9급공무원 직렬은 사회복지직공무원 및 교육행정직공무원을 비롯해 △일반행정직 △세무직 △회계직 △관세직 △법원직 △검찰직/마약수사직 △교정직 △보호직 △출입국관리직 △선거행정직 △속기직 △철도경찰직 △고용노동직 △통계직이다. 

에듀윌은 9급공무원 ‘독한 평생패스’를 통해 2021년 12월 31일까지 사회복지직공무원 및 교육행정직공무원을 비롯한 9급공무원 임용시험에 최종 합격한 수강생에게 제세공과금 22%를 제외한 수강료를 환급해준다. 

불합격 하더라도 2020년부터 매년 시험 응시 후 수험표 사본을 제출하면 다음 시험까지 수강기간을 연장할 수 있어 사회복지직공무원 및 교육행정직공무원 등을 준비하는 수험생이 시험에 합격할 때가지 수강이 가능해 경제적이다.

이 밖에도 초보 9급공무원 수험생을 위한 ‘독한 기초 특강’과 면접특강, 개정 법령 특강, 영어 어휘 특강, 실전연습 기출문제와 해설강의 등을 준비해 사회복지직 공무원 혹은 교육행정직 공무원 등 다양한 직렬의 9급공무원에 도전하는 수험생들이 수험 과정 입문에서부터 합격에 이르기까지 ‘독한 평생패스’로 모두 대비할 수 있도록 했다.

에듀윌의 사회복지직공무원 및 교육행정직공무원 등 9급공무원 임용시험대비 ‘독한 평생패스’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에듀윌은 KRI 한국기록원으로부터 2년 연속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공식 인증 받은 종합교육기업이다. 현재까지 교육업계에서 이러한 기록은 에듀윌이 유일하다.

/지피코리아 박한용 기자 qkrgks77@gpkorea.com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