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공인중개사, KRI 한국기록원이 인증한 공식 최고기록의 ‘에듀윌’

공인중개사, KRI 한국기록원이 인증한 공식 최고기록의 ‘에듀윌’

  • 기자명 지피코리아
  • 입력 2019.04.05 21:00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교육기업이 가치를 인정받는 비결은 수험생이 최고의 성과를 낼 수 있도록 양질의 학습 서비스를 구현하는 것이다.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은 대표적인 성인 교육기업으로 최상의 교육콘텐츠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했고, 그 결과 눈부신 성과를 매년 새롭게 기록중이다.
 
에듀윌은 ‘공인중개사 합격자 수 1위’ 기록을 2년 연속 달성하기도 했다. KRI 한국기록원으로부터 2년 연속 단일 교육기관 공인중개사 시험 한 회 차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공식 인증 받은 것이다.
 
해당 기록은 2016년과 2017년에 걸쳐 이루어졌으며, KRI 한국기록원이 ‘합격자 수 1위’ 기록을 총 2회에 걸쳐 공식 인증한 전무후무한 기록이다. 아직까지 동종 업계에서 찾아볼 수 없는 규모의 공인중개사 합격 기록인 것이다.

이처럼 에듀윌은 증명할 수 있는 ‘기록’으로 합격자 수 최고기록을 달성해 동종 업계의 귀감이 되고 있다.
 
2018년도 역시 에듀윌 공인중개사 학습 과정은 높은 합격률의 결과를 수치로 증명했다. 에듀윌 직영학원의 공인중개사 자격시험 접수 합격률이 51.3%로 집계된 것이다. 2018년 공인중개사 자격시험 전국 합격률이 13.4%인 것에 비교했을 때, 평균 합격률과는 3배 가까이 차이가 난다.
 
고객을 위한 최상의 교육 서비스 구현이라는 에듀윌의 약속이, 수험생들의 합격 결과로 그대로 드러난 것이다.
 
에듀윌은 학습 기관으로서는 이례적으로 각종 정부기관상도 석권하면서 수험생들에게 신뢰를 주고 있기도 하다. 업계 최초로 교육기업으로서 성과와 가치를 최고로 인정받아 ‘대한민국 IT 이노베이션 대상’에서 대통령상을 수상한 이력도 있을 정도다.
 
아울러 에듀윌은 서울시장상을 비롯한 여성가족부, 과학기술부, 정보통신부, 미래창조과학부, 법무부, 고용노동부, 산업자원부 장관상 등의 각 장관상까지 정부부처상 9관왕을 달성했다.
 
국가가 인정한 혁신 교육기업으로 업계의 모범이 되고 있는 에듀윌. 대한민국 평생교육을 위한 에듀윌의 향후 움직임이 더욱 기대된다.

/지피코리아 박한용 기자 qkrgks77@gpkorea.com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