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경찰공무원 합격 기회, 에듀윌 ‘경찰 확대채용패스’로 잡으세요

경찰공무원 합격 기회, 에듀윌 ‘경찰 확대채용패스’로 잡으세요

  • 기자명 지피코리아
  • 입력 2019.04.07 18:30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이 수강일로부터 2년간 에듀윌의 경찰공무원 관련 강좌를 무제한으로 수강할 수 있는 과정을 마련했다. 바로 경찰공무원 임용시험 대비 ‘경찰 확대채용패스’다.

에듀윌의 ‘경찰 확대채용패스’는 온라인 수업만 수강해도 경찰공무원 시험 전 과목의 전 범위를 최소 7회 반복학습을 할 수 있도록 구성되어 있다. 주요 과목 기초 학습을 통해 공부 방법과 전반적인 학습 흐름을 잡을 수 있는 ‘기초이론’과 ‘기본이론’, ‘심화특강’을 진행한다.

이후 문제 풀이 중심의 핵심 개념 총정리와 실전 감각 향상을 위한 ‘기출분석특강’, ‘단원별 문제풀이’, ‘동형 모의고사’를 제공한다. 여기에 시험 직전 반드시 확인해야 할 학습 포인트를 정리하는 ‘마무리 특강’까지 준비해 커리큘럼만 따라오면 총 7번의 반복학습이 가능하도록 했다.

실전 감각을 한 층 끌어올리는 동시에 경쟁자들과의 비교 분석까지 가능한 ‘족집게 모의고사’도 제공한다. 경찰공무원 시험의 최신 출제 경향을 반영한 모의고사 문제를 통해 자신의 정확한 위치를 확인하고 실전 감각을 상승시킬 수 있도록 준비했다.

해당 과정을 통해 2020년 12월 31일까지 경찰공무원에 최종 합격할 경우 22%의 제세공과금을 제외한 수강료 전액을 환급 받을 수 있다.

에듀윌의 경찰공무원 시험 대비 ‘경찰 확대채용패스’에 대한 세부 사항과 수강신청은 에듀윌 공식 홈페이지에서 찾아볼 수 있다.

한편, 에듀윌은 KRI 한국기록원으로부터 2년 연속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공식 인증 받은 종합교육기업이다. 현재까지 교육업계에서 이러한 기록은 에듀윌이 유일하다. 

/지피코리아 박한용 기자 qkrgks77@gpkorea.com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