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자백’ 유재명, “최변은 아버지가 진범이 아니라고 확신해?” 이준호父 사건에 의심

‘자백’ 유재명, “최변은 아버지가 진범이 아니라고 확신해?” 이준호父 사건에 의심

  • 기자명 지피코리아
  • 입력 2019.04.07 16:40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자백’ 이준호가 응급차에 후송되는 모습이 포착돼 충격을 안긴다.

tvN 토일드라마 ‘자백’(연출 김철규 윤현기/극본 임희철/제작 스튜디오드래곤, 에이스팩토리)이 쫀쫀한 스토리, 디테일한 연출, 배우들의 호연까지 완벽한 3박자로 뜨거운 입소문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이 가운데 ‘자백’의 6화 예고가 시청자들의 추리 욕구를 한껏 자극시키고 있다.

앞서 방송된 5화에서 기춘호(유재명 분)는 10년 전 ‘차승후 중령 살인사건’ 당시 자신이 현행범으로 체포했던 최필수(최광일 분)가 최도현(이준호 분)의 아버지였다는 것을 알고 충격에 빠졌다. 더욱이 춘호는 도현이 ‘차승후 중령 살인사건’을 파헤치고 있다는 것까지 알게 되면서 도현과 춘호의 갈등은 최고조에 이른 상황.

이 가운데 공개된 영상에는 춘호가 ‘차승후 중령 살인사건’을 두고 도현과 대립하는 모습이 담겨 있다. 춘호는 도현을 향해 “최변은 아버지가 진범이 아니라고 확신해? 증거라도 있냐고”라며 첨예한 대립각을 세워 긴장감을 자아낸다. 이어 춘호는 “내 눈으로 직접 확인하기 전까지는 안 믿어”고 말하며 직접 최필수의 면회까지 간 모습. 이에 춘호가 10년 전 사건의 진실에 다가설 수 있을지 관심이 모인다.

그런가 하면 하유리(신현빈 분)의 “그게 누굴까요? 이름 모를 세력이라는 게”라는 의미심장한 말이 귀를 쫑긋하게 만든다. 특히 이와 함께 박시강(김영훈 분)을 비롯한 인물들의 얼굴이 차례로 비쳐져, 이들이 어떤 사건으로 연결되어 있을지 관심이 더욱 증폭된다.

무엇보다 영상 말미에는 도현이 정신을 잃고 쓰러져 충격을 안긴다. 파리한 안색에 인공호흡기까지 댄 채 실려가고 있는 것. 금방이라도 눈물을 왈칵 쏟을 것 같은 진여사(남기애 분)가 도현의 곁을 지키고 있어, 과연 도현에게 무슨 일이 생긴 것인지 궁금증이 수직상승한다.

한시도 눈을 뗄 수 없는 '자백' 6화 예고편에 네티즌들은 “이런 예고를 뿌리고 끝내시면 어떡해요 내일까지 잠은 다 잤다”, “최도현 변호사님 행복해야 되는데 예고 보니 쓰러지는 건가요?”, “도현이 쓰러지는 건가 본데.. 아 궁금타”, “진짜 시간 순삭 드라마.. 내일부터 본격적으로 이야기 풀어갈 듯”, “내일까지 어떻게 기다리라고 이런 예고를” 등 뜨거운 반응을 쏟아내고 있다.

‘시그널’, ‘비밀의 숲’을 이어 웰메이드 장르물 대열에 우뚝 선 tvN 토일드라마 ‘자백’은 오늘(7일) 밤 9시에 6회가 방송된다.

/지피코리아 뉴스팀 gpkorea@gpkorea.com, 사진=tvN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