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뷰티 패션` 봄철 홈쇼핑 인기 상품 어떤 것들이 있을까?

`뷰티 패션` 봄철 홈쇼핑 인기 상품 어떤 것들이 있을까?

  • 기자명 지피코리아
  • 입력 2019.04.09 12:05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홈쇼핑 업계는 지난해 판매 수량 기준 상위 10개 품목 중 대다수가 뷰티와 패션 제품이라고 밝혔다. 이러한 홈쇼핑 뷰티∙패션 카테고리의 강세가 올봄까지 이어지는 가운데, 방송만 했다 하면 매진을 기록하는 일명 ‘품절 대란’ 제품이 눈에 띈다.

뛰어난 제품력과 구매 고객들의 입소문을 타고 인기 고공행진 중인 화제의 홈쇼핑 인기 아이템들을 알아봤다.

▶ 봄을 닮은 맑고 화사한 피부 바탕 ‘피치 톤 커버 스틱’

따스한 봄이 되면서 맑고 화사한 피부 바탕에 주목하는 소비자가 늘고 있다. 올봄 홈쇼핑 인기 화장품 중 하나인 조성아뷰티의 ‘피치 톤 커버 스틱’은 홈쇼핑 주요 타겟인 40대는 물론 20~30대 젊은층에게 민낯 아이템으로 큰 인기를 끌며 현재까지 7회 매진 및 완판 행진을 이어가고 있다.

피치 톤 커버 스틱의 인기 비결은 ‘자연스러운 복숭앗빛’에 있다. 브랜드 독자적인 특수 공법인 ‘투톤 공법’으로 커버 밤과 톤업 에센스 밤을 약 6:4의 황금 비율로 충진했으며, 복숭앗빛 파우더 칼라민과 에어리 커버 피그먼트가 함유돼 마치 원래 피부처럼 맑고 화사한 복숭앗빛으로 가볍게 톤업한다. 아티스트 30년 노하우를 담은 어플리케이터가 용기 하단에 결착돼 있어 누구나 손쉽게 민낯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는 점도 피치 톤 커버 스틱만의 강점으로 손꼽히며 연일 품절 대란을 일으키고 있다. 완판 행진을 이어가는 조성아뷰티의 피치 톤 커버 스틱은 오는 11일(목) 밤 10시 45분 홈앤쇼핑을 통해 특별 구성으로 만나볼 수 있다.

▶ 피부 결 사이사이에 쌓인 더스트까지 제거하라 ‘슈퍼 베지톡스 클렌저’

최근 가장 큰 사회문제로 대두되는 미세먼지. 특히 올봄은 예년 같은 기간보다 황사가 더욱 잦게 발생할 것이라는 전망에 마스크뿐 아니라 피부 결 사이에 쌓인 더스트까지 제거 가능한 클렌저가 주목받고 있다.

원더바스의 착한 처방 저자극 클렌저인 ‘슈퍼 베지톡스 클렌저’는 피부에 유해한 MIT, CMIT 등 12가지의 피부 걱정 성분은 배제하고, EWG 안심 등급 원료와 71가지 자연 유래 성분으로 채웠다. 사용 시 미세한 거품이 발생하는데 이 거품과 제품에 함유된 말캉말캉한 곤약 젤리가 모공 속 더스트, 각질, 노폐물을 제거하고 정화하며 순환해 매끈한 자체 발광 피부로 가꿔준다. 특히 슈퍼 베지톡스 클렌저는 모바일 홈쇼핑 포털 앱 ‘홈쇼핑모아’가 홈쇼핑사 14곳의 판매량을 조사해 선정한 ‘화장품, 미용 부문 방송 상품 TOP 10’에도 이름을 올려 제품력을 입증했다. 원더바스는 오는 11일(목) 오전 10시 25분부터 홈앤쇼핑에서 슈퍼 베지톡스 클렌저 본품 6개에 베지톡스 마스크팩 그린 10장까지 모두 받아볼 수 있는 민낯 반질광 패키지를 선보인다.

▶ 역시 봄에는 사랑스러운 레이스가 대세 ‘MISS BEAUTIFUL TIME’

레이스가 주는 특유의 사랑스러움이 봄과 닮아서일까? 봄이 되면 유난히 레이스 소재의 패션 아이템이 인기다. 전 세계적으로 불고 있는 자신의 몸을 있는 그대로 사랑하자는 ‘내 몸 긍정주의’의 영향으로 국내 여성 소비자들 사이에서도 와이어가 없는 브라렛이 주목받으며 인기다.

상콤플렉스의 MISS BEAUTIFUL TIME은 노와이어로 압박감이 없어 편안한 착용감을 선사한다. 여기에 전 구성 풀레이스 스타일로 되어 있어 브랜드만의 트렌디함이 돋보인다. 라이크라 컵패널로 들뜸 없이 신축성 있는 착용감을 느낄 수 있어 활동 시에도 불편함이 없다.

/지피코리아 박한용 기자qkrgks77@gpkorea.com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