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사이코메트리 그녀석' 박진영(GOT7)-신예은, 직진 로맨스에 적신호?

'사이코메트리 그녀석' 박진영(GOT7)-신예은, 직진 로맨스에 적신호?

  • 기자명 지피코리아
  • 입력 2019.04.10 00:25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박진영(GOT7)과 신예은의 직진 로맨스에 적신호가 켜진다.

심장 쫄깃한 로맨스릴러로 안방극장을 사로잡고 있는 tvN 월화드라마 ‘사이코메트리 그녀석’(연출 김병수/ 극본 양진아/ 제작 제이에스픽쳐스) 오늘(9일) 방송되는 10회는 박진영(이안 역)과 신예은(윤재인 역)의 가슴 아픈 엇갈림으로 시청자들의 마음을 파고들 예정이다.

지난 방송에서 이안(박진영 분)은 윤재인(신예은 분)의 눈물을 통해 그녀를 사이코메트리 하게 됐고, 그녀의 아버지가 2005년 영성아파트 화재사건의 범인으로 지목된 윤태하(정석용 분)임을 알아챘다. 소중한 가족을 모두 잃게 만들고 한때는 자신을 ‘괴물’로 불리게 만든 사이코메트리 능력을 쥐어준 비극, 그날의 시작이 사랑하는 여자의 아버지라는 사실은 그를 충격에 빠트리기 충분했다. 

알콩달콩 첫 데이트에 가슴 시린 운명의 장난을 마주하게 된 두 사람이 과연 어떤 선택을 하게 될지 궁금증을 돋우고 있는 상황.

이에 사진 속에서 윤재인이 선물한 오르골을 보고도 눈시울만 붉히는 이안의 먹먹한 표정은 그의 혼란스러운 마음을 고스란히 비춰 시청자들의 마음을 애태우고 있다. 감당하지 못할 진실을 마주한 이안은 이내 도망치듯 어디론가 숨어버리고, 윤재인은 그를 찾기 위해 이곳저곳을 헤매다 자신의 아픔이 담긴 영성아파트에까지 발길을 옮긴다고.

과연 아버지가 살인범의 누명을 썼다는 윤재인의 말처럼 이안 또한 그녀를 믿고 함께 그날의 진실을 찾아 나설 수 있을지, 두 사람의 진심이 다시 한 번 서로에게 닿을 수 있을지 시청자들을 기다려지게 만든다.

‘사이코메트리 그녀석’ 제작진은 “이안과 윤재인 두 사람의 관계 향방에 깜짝 놀랄 사건이 벌어질 예정이다. 오늘 방송에도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해 더욱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위기를 맞이한 박진영과 신예은의 애틋한 로맨스는 오늘(9일) 밤 9시 30분 방송되는 tvN 월화드라마 ‘사이코메트리 그녀석’ 10회에서 만나볼 수 있다.

/지피코리아 뉴스팀 gpkorea@gpkorea.com, 사진 제공: tvN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