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오피스워치3’ 배우 손병호, 10대들에게도 인기 만점

‘오피스워치3’ 배우 손병호, 10대들에게도 인기 만점

  • 기자명 지피코리아
  • 입력 2019.04.10 00:15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온라인 미디어의 활성화에 따라 시대가 바뀌어 가고 있다. 따라서 웹드라마의 인기가 나날이 고공행진 중인 가운데 배우 손병호의 출연으로 화제를 모았던 인기 웹드라마 ‘오피스워치: 하라는 일은 안하고’ (극본 최수진/연출 이수지/제작 와이낫미디어)가 지난 5일 막을 내렸다.

2017년 4월 첫 시즌을 공개한 이후 시즌2까지 합산 시청 수 3200만 뷰 이상을 달성한 인기 웹드라마 '오피스워치’의 세번째 시리즈 ‘오피스워치: 하라는 일은 안하고’는 와이낫 커뮤니케이션즈 광고 기획팀의 하루도 조용히 넘어가는 날이 없는 좌충우돌 오피스 시트콤으로 시청자들의 공감과 웃음을 자극하며 사랑을 받았다.

배우 손병호는 극 중 타업종 30년 경력의 베테랑으로 비주얼은 본부장이지만 인턴으로 입사해 반전을 선사하며 강렬한 존재감과 함께 10대, 20대들에게도 얼굴을 알리며 다양한 연령층에게 사랑을 받고 있는 배우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주 시청연령이 10대, 20대인만큼 손병호의 이번 웹드라마의 출연은 성공적이다. 국민게임이라고 불리는 ‘손병호 게임’의 창시자이자 ‘오피스워치3’ 속 손인턴이 바로 배우 손병호라는 것을 알릴 수 있었던 작품이기 때문이다.

손병호는 ‘오피스워치3’에서 연기는 두말할 것 없이 퍼펙트하게 보여줬으며 첫 등장부터 남다른 존재감을 보여주며 자연스럽게 작품 속에 녹아 들었다. 어떻게 보면 젊은 세대들에게는 다소 낯설 수도 있었던 그가 ‘오피스워치3’라는 작품을 통해 그를 알고 있었던 대중들에게는 반가움을, 잘 몰랐던 시청자들에겐 신선함을 안겨줬다.

온라인 누리꾼들의 반응을 보면 “손병호 인턴님 진짜 귀여우시네요”, “새로오신 인턴분이 손병호 게임 만드신 그분이신가? ”, “손병호 인턴님은 손병호 게임을 잘 하실 것 같네요 하하하”, 와 “캐스팅 미쳤고 손병호라니... ”, “손병호 배우님이 나오시네요!! 대박이당”, “와 웹드 배우 퀄리티 대박쓰”, “섭외력 미친.. 손병호라닛”, “이야 손병호 아저씨가 웹드에도 나오네~~~~” 등 다양하다.

한편, 손병호는 3일,4일 이틀간 부인 최지연 교수와 함께 제33회 ‘2019 한국현대춤 작가12인전’을 통해 아름다운 춤을 선보여 관객들의 뜨거운 호응을 받았으며 SBS 인기 월화드라마 ‘해치’에서 조태구 역으로 출연 중이다.

/지피코리아 뉴스팀 gpkorea@gpkorea.com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