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봄철 야외 활동으로부터 내 피부 지키는 법

봄철 야외 활동으로부터 내 피부 지키는 법

  • 기자명 지피코리아
  • 입력 2019.04.10 11:07
  • 수정 2019.04.10 11:08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봄의 신호를 알리는 벚꽃이 서울까지 찾아왔다. 화사한 봄 정취를 감상하러 한강이나 시내 공원 등으로 돗자리와 도시락과 같은 ‘피크닉 필수템’을 챙겨 나오는 사람들도 많아졌다. 그러나 이렇게 장시간 야외에 머무는 외출에 앞서 반드시 챙겨야 할 준비물이 하나 더 있다. 바로 ‘안티폴루션 자외선차단제’. 대기오염으로 인해 우리 피부는 자외선뿐 아니라 초미세먼지 등에 노출되기 때문에 외출 시 피부를 꼼꼼히 보호할 수 있는 멀티 기능의 자외선 차단 제품들을 놓쳐서는 안 된다. 우리들의 즐거운 피크닉 타임을 위한 믿고 쓸 수 있는 자외선 차단제를 모아봤다.

■ 생기 있는 로지 컬러로 자연스러운 톤업까지 한 번에
자외선차단제 하나로도 자연스럽게 피부에 생기를 불어 넣어주는 멀티형 제품이 인기다. 선케어도 안티폴루션은 물론 톤업까지 한 번에 해결해주는 제품이 출시되고 있다. 야외에서 긴 시간을 보내는 낮 시간 동안 초미세먼지를 차단*해주면서도 자연스러운 장밋빛 톤업에 제격인 로지 컬러의 안티폴루션 자외선차단제를 선택해보자.

랑콤 ‘UV 엑스퍼트 톤업 밀크 로지 블룸’ (50㎖/8만원 대)

자외선차단제의 명가 랑콤은 올해 ‘UV 엑스퍼트 라인’을 리뉴얼하면서, ‘톤업 로지 블룸’ 컬러를 새롭게 선보였다. 연한 핑크빛 로지 톤업 컬러가 피부의 칙칙한 부분을 자연스럽게 보정해 생기를 더해줌과 동시에 초미세먼지까지 차단해 고농도의 미세먼지 속에서 피부를 보호해준다. 또한 극한의 기후를 견뎌내는 에델바이스 추출물과 모링가 추출물, 프렌치 로즈 추출물이 함유되어 건조할 수 있는 봄 환절기 피부에 수분감을 유지하는 데 도움을 준다.

■ 15년 간** 사랑 받은 제품 선택으로 효과적인 피부 보호를
발림성, 자외선 차단 효과 등 종합적으로 가장 믿을 만한 자외선차단제를 찾는다면 오랜 기간 베스트셀러 자리를 지킨 제품을 고려해보자. 수 년간 다수의 선택으로 품질이 입증된 자외선차단제에 초미세먼지 차단* 기능까지 추가되었다면 망설일 필요가 없다.

랑콤 ‘UV 엑스퍼트 밀키 브라이트’ (50㎖/8만원 대.)

랑콤의 ‘UV 엑스퍼트 밀키 브라이트’는 15년 간** 가장 사랑 받고 있는 베스트셀러 자외선 차단제다. 쫀쫀한 마무리감의 크림 타입 제품으로 초미세먼지 차단* 효과와 함께 높은 보습까지 공급해 피부를 효과적으로 보호한다. 또한 백탁 현상 없이 한층 뽀얗고 맑은 피부를 완성해주어 남녀노소 누구나 사용하기 좋다.

■ 메이크업 시에는 촉촉한 화이트 톤업 제품으로 화사하게
메이크업 전 사용하기 적합한 안티폴루션 선케어를 찾는다면 즉각적인 톤업 효과가 있는 화이트 톤의 자외선 차단제가 어떨까.

랑콤 ‘UV 엑스퍼트 톤업 밀크 펄리 화이트’ (50㎖/8만원 대)

랑콤의 ‘UV 엑스퍼트 톤업 밀크 펄리 화이트’는 촉촉한 텍스처로 메이크업 전에도 부담 없이 사용 가능하다. 초미세먼지 차단* 기능이 있는 톤업 자외선차단제를 베이스의 가장 기초 단계에서 사용해주면 보다 꼼꼼한 피부 보호와 메이크업을 위한 탄탄한 피부 바탕을 만드는 데 도움이 된다.

/지피코리아 뉴스팀 gpkorea@gpkorea.com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