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에듀윌, 공인중개사 자격증 시험 대비 ‘합격예약특강’ 선보여

에듀윌, 공인중개사 자격증 시험 대비 ‘합격예약특강’ 선보여

  • 기자명 지피코리아
  • 입력 2019.04.10 10:44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은 올해 10월 26일(토)에 시행될 제 30회 공인중개사 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을 대상으로 ‘합격예약특강’을 선보이고 수강생을 모집하고 있다.

에듀윌은 단기간에 공인중개사 자격증 취득을 희망하는 수험생이나 방대한 학습량으로 어려움을 겪는 모든 수험생을 위해 해당 과정을 준비했다.

에듀윌은 공인중개사 ‘합격예약특강’에 꼭 필요한 것만 담았다. 자주 출제되는 문제 유형을 파악해 이해와 응용 능력까지 향상시킬 수 있도록 ‘기출문제 분석’과 80% 이상 출제되는 판례 등 시험에 꼭 나오는 핵심이론을 정리한 ‘테마이론 정리’ 단계를 제공한다. 이어 계산문제 및 유사법률조항 비교와 같이 혼동하기 쉽고 어려운 유형의 문제를 학습할 수 있도록 ‘취약영역정복’ 단계도 제공한다.

에듀윌은 공인중개사 5개 학원(서울 대방학원, 부산 서면학원, 경기 성남학원, 경기 일산학원, 대전학원)에서 현장 강의로 진행되는 온라인 라이브를 통해 해당 과정을 제공하며, 수강생은 자신에게 맞는 과정을 선택해 수강할 수 있다.

해당 과정을 통해 수강할 수 있는 공인중개사 자격증 시험 과목은 ▲부동산학개론▲민법 및 민사특별법 ▲중개사법령 및 중개실무 ▲부동산공법 ▲부동산공시법 ▲부동산세법 등 6개 과목이다.

에듀윌은 이 밖에도 공인중개사 자격증 시험을 준비하고 있는 수험생을 대상으로 다양한 커리큘럼을 선보이고 있다. 2019년부터 매년 시험 응시 후 불합격 시 수험표 사본을 제출하면 다음 시험까지 수강기간을 연장할 수 있는 ‘프리미엄 평생회원반’과 2019년 제 30회 공인중개사 1차와 2차 시험에 동차 합격할 경우 제세공과금 22%를 공제한 수강료를 환급 받을 수 있는 ‘환급+연장반’등을 운영하고 있어, 수험생은 자신에게 맞는 과정을 선택해 수강할 수 있다.

에듀윌이 준비한 제 30회 공인중개사 자격증 시험 대비 ‘합격예약특강’과 다양한 커리큘럼에 대한 자세한 사항 및 수강신청은 에듀윌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에듀윌은 KRI 한국기록원으로부터 2년 연속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공식 인증 받은 종합교육기업이다. 현재까지 교육업계에서 이러한 기록은 에듀윌이 유일하다.

/지피코리아 박한용 기자 qkrgks77@gpkorea.com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