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연예인 단골로 신논현 맛집 ‘인기명’, 샤갈찜으로 연일 화제

연예인 단골로 신논현 맛집 ‘인기명’, 샤갈찜으로 연일 화제

  • 기자명 지피코리아
  • 입력 2019.04.10 11:13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강남은 패션과 문화, 외식 등 다양한 분야의 유행이 모이는 곳을 넘어 새로운 트렌드를 만들어내는 핫플레이스다. 특히 논현동과 역삼동, 신사동, 서초동 등에는 ‘연예인 맛집’이 많기로 알려졌는데, 이곳들은 미식가 연예인들을 사로잡는 맛과 프라이빗한 공간이 마련되어 있다는 공통점을 찾을 수 있다.

프리미엄 해물찜을 선보이고 있는 ‘인기명’도 수많은 서울 강남 맛집 중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는 곳으로, 초기에는 소수의 단골과 연예인들 사이에서 ‘아는 사람만 아는 신논현 맛집’으로 유명세를 탔다. 이후, KBS 2TV '생생정보통', MBC every1 '맛있을지도', SBS Plus '외식하는 날' 등 다양한 방송에 소개되면서 요일에 관계없이 모임과 회식을 위해 강남 논현동 맛집 인기명을 방문하는 고객들로 북적이고 있다.

신논현 맛집 인기명에서 최근 가장 인기가 많은 메뉴는 ‘샤갈찜’이다. 조개찜과 갈비찜이 만난 ‘조갈찜’에 이어 새롭게 출시된 샤갈찜은 샤브샤브와 갈비찜을 동시에 맛볼 수 있는 이색 해물찜으로, 화려한 비주얼과 퀄리티 높은 맛을 자랑한다. 샤갈찜은 약 468만 명의 팔로워를 보유하고 있는 페이스북 유명 맛집 페이지인 '오늘 뭐 먹지?'에서도 언급된 바 있으며 조회 28만여 회, 공유 1,600여 회, 좋아요 7천 개, 댓글 2천 개 이상을 기록할 정도로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샤갈찜은 커다란 철판에 샤브샤브와 갈비찜이 반씩 나눠서 제공된다. 샤브샤브엔 차돌박이와 배추가 차곡차곡 포개진 밀푀유나베와 숙주, 버섯, 단호박 등 당일 공수한 신선한 채소가 들어가며, 10여 가지 한약재로 만든 한방 육수를 사용해 깊고 담백한 맛을 즐길 수 있다. 갈비찜은 커다란 소갈빗대와 넓적당면, 어묵, 떡 등이 짭조름하며 달콤한 소스를 머금어 최상의 감칠맛을 느끼게 해준다. 신논현역 맛집의 샤갈찜을 모두 먹고 난 후에는 남은 육수 및 소스에 칼국수나 죽, 볶음밥을 더해 먹을 수 있어 알차기까지 하다.

역삼동 맛집 인기명에서는 조갈찜과 샤갈찜과 함께 커다란 랍스터가 통째로 올라가 더욱 화려한 ‘랍스터 조갈찜’, 전복과 소갈비가 푸짐하게 들어간 ‘전복공룡뼈찜’ 등 다양한 프리미엄 해물찜이 마련되어 있다. 통새우튀김과 통오징어튀김, 통문어튀김 등의 사이드 메뉴도 준비되어 있어 서울 술집 맛집을 찾는 이들에게도 추천할 만하다.

관계자는 “논현동 맛집 인기명은 프라이빗한 룸을 갖추고 있어 프라이빗하고 편안한 식사를 원하는 연예인과 직장인들이 많이 방문한다. 더불어 랍스타와 함께 다양한 재료 본연의 특징을 살린 호불호 없는 맛으로 가족외식, 가족모임 메뉴 인기를 얻고 있다.”며 “모든 메뉴는 직원이 재료를 손질하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깔끔한 단체석과 주차장이 마련되어 있어, 조용하면서 편하게 식사 가능한 신논현 술집, 논현역 맛집을 찾는 분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고 전했다.

/지피코리아 박한용 기자 qkrgks77@gpkorea.com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