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엠코르셋, ‘뉴욕 감성’ 앤클라인 언더웨어 국내 론칭!

엠코르셋, ‘뉴욕 감성’ 앤클라인 언더웨어 국내 론칭!

  • 기자명 지피코리아
  • 입력 2019.04.11 11:21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엠코르셋이 뉴욕을 대표하는 굴지의 아메리칸 클래식 브랜드 ‘앤클라인(Anne Klein)’의 첫 번째 언더웨어 콜렉션을 국내에 론칭한다.

‘앤클라인’은 60~70년대 감각적인 패션을 선보여 미국 패션계에 큰 반향을 일으켰던 51년 전통의 아메리칸 클래식 브랜드다. 이후에도 뉴욕 감성을 담은 컨템포러리 브랜드로서 앤클라인 고유의 고급스러움과 동시대적인 감성을 담은 패션 브랜드를 추구하고 있다. 

엠코르셋이 4월 15일 밤 9시 45분 롯데홈쇼핑을 통해 선보이는 국내 첫 앤클라인 언더웨어는 자신만의 패션 가치관을 지닌 현대여성들을 위해 모던하면서도 화려한 디테일의 디자인을 반영한 ‘라이크라 레이스렛’ 콜렉션이다. 이번 앤클라인 ‘라이크라 레이스렛’ 콜렉션은 극강의 편안함과 뉴욕 감성과 봄의 화사함을 동시에 담은 브라렛 4세트로(샴페인 골드, 스타 핑크, 레이시 스킨, 엠파이어 블랙) 구성된 패키지다.

세계적인 ‘내 몸 긍정주의’ 트렌드와 함께 여성 소비자들의 열렬한 지지를 받는 브라렛 스타일로 몸을 압박하지 않아 안 입은 듯 편안하면서도 여성의 가슴과 라인을 아름답게 살려 주는 것이 특징이다. 와이어와 후크·라벨 등 속옷 착용시 불편함을 유발하는 요소들을 없애고, 삼각형태의 노와이어 몰드의 브라컵에 강한 신축성과 부드러움을 자랑하는 라이크라(LYCRA)소재의 레이스를 풀 커버로 적용해 편안하고 탄력 있게 몸을 감싸준다.

특히 디자인에 있어 앤클라인의 명성을 살려 뉴욕 감성의 화려함을 담았다. 봄 시즌성을 반영해 플라워 패턴의 화려한 레이스로 로맨틱하고 화사한 분위기를 연출했다. 섬세한 레이스와 함께 반짝이는 브라이트사를 활용해 더욱 화사한 분위기를 느낄 수 있다. 뷔스티에 스타일로 이너로만 입거나 겉옷과 믹스 매치해 스타일리쉬한 란제리룩으로도 연출 가능한 패셔너블하고 트렌디한 디자인의 브라렛이다.

/지피코리아 박한용 기자qkrgks77@gpkorea.com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