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패션 모델 따라하면 나도 핵인싸!

패션 모델 따라하면 나도 핵인싸!

  • 기자명 지피코리아
  • 입력 2019.04.11 11:24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미지 출처: 프로스펙스 오리지널

3월의 마지막을 뜨겁게 달군 ‘2019 FW 서울패션위크’. 서울패션위크는 매 시즌 다양한 볼거리와 앞서가는 패션 트렌드를 보여주는 최고의 축제이다. 누군가는 저마다의 스타일로 개성을 자랑하고, 다른 누군가는 그들의 스타일을 셔터에 담아가며 국내 패션에 트렌드를 그대로 보여주기도. 그 중 1020세대의 눈길을 끌고 있는 뉴트로 룩, 패션 모델이 선택한 인싸템에 주목해보자.

화이트 저지를 활용한 스포티 스트릿 룩은 어떠한가? 신축성이 좋은 저지 소재로 만들어진 집업은 보통 트레이닝 웨어로 활용되기 마련. 레트로, 나아가 뉴트로 트렌드에 바람이 불어오면서 저지 아이템은 트레이닝 웨어 뿐 아니라 다양한 스타일에 매칭되고 있다. 위에서 선보인 모델의 스타일처럼 와이디한 핏의 이지 팬츠와 함께 매치하면 스포티 스트릿 룩을 완성할 수 있고, 학생들에게는 무심한 듯 세련된 교복 패션을 제안해 영 타겟에게 핵인싸 아이템으로 불리울 정도.

▶이미지 출처: 프로스펙스 오리지널

후드 티셔츠를 활용한 데일리 캐주얼 룩도 추천한다. 후드 티셔츠는 데일리 룩부터 트래블 룩까지 전천후로 활용하기 좋은 아이템. 특히 벚꽃이 만개하는 지금, 후드 티셔츠를 입고 캠퍼스를 거닐고 있는 당신은 트렌드 세터라고 불리어도 과언이 아니다. 컬러풀한 후드 위에 아우터를 레이어드하면 자칫 심플할 수 있는 스타일링에 포인트를 줄 수 있고, 무채색의 후드와 베이식한 일자핏 팬츠, 혹은 데미지 데님 팬츠를 매칭하면 보다 스트릿한 감성의 데일리룩을 완성할 수 있다.

한편, 2019 FW 서울패션위크의 광장을 장악한 핵인싸 모델 패션의 집업, 후드 티셔츠는 뉴트로(New-tro) 패션의 선두를 달리고 있는 프로스펙스 오리지널의 제품은 전국 프로스펙스 오리지널 운영 매장과 LSN mall에서 만나볼 수 있다.

/지피코리아 뉴스팀 gpkorea@gpkorea.com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