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편집 : 2024-04-20 17:48 (토)

본문영역

탈모 관련, 헤어라인반영구 문의 증가…비앤미누보컨투어아카데미, 트렌드 맞춤 교육 실시

탈모 관련, 헤어라인반영구 문의 증가…비앤미누보컨투어아카데미, 트렌드 맞춤 교육 실시

  • 기자명 지피코리아
  • 입력 2019.04.11 16:31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근 핫한 미용 성형 트렌드는 ‘반영구 화장’이다. 특히, 잘 알려진 눈썹반영구와 아이라인반영구 외에, 모발 이식의 대안책으로 꼽히는 ‘반영구 헤어라인’의 수요가 점점 높아지는 추세다. 반영구 헤어라인은 반영구화장을 통해 헤어라인을 교정하는 것으로, M자 혹은 불규칙한 헤어라인을 정돈하고, 이러한 헤어라인의 변화에 따라 얼굴형 및 전체적인 이미지 변신 효과까지 얻을 수 있다는 점에서 남녀를 불문하고 인기를 얻고 있다.

이에 반영구화장학원 비앤미누보컨투어아카데미에서 진행하는 헤어라인 관련 수강 문의도 함께 증가하는 추세다. ‘비앤미누보컨투어아카데미’는 앞선 트렌드에 맞춘 헤어라인반영구에 관한 노하우 및 독창적인 기술을 보유한 학원으로 잘 알려져 있다. 대한민국 최초로 유럽의 컨투어 메이크업인 ‘누보컨투어’를 국내에 도입한 업체로 25년간의 전통과 기술을 자랑한다.

특히, 유럽 전통 테크닉만을 고수하지 않고, 한국인의 특성에 최적화된 화장법과 실무 중심의 교육과정을 선보여 수료 이후 국내외에서 전문가로 활동을 꾀할 수 있는 것은 학원의 큰 장점으로 꼽힌다. 비앤미누보컨투어아카데미 원장은 뛰어난 헤어라인반영구 기술을 인정받으며 한국인 최초로 누보컨투어 유럽 본사에서 헤어 라인 두피 관련 월드세미나를 진행하기도 했다.

이외에도 비앤미누보컨투어아카데미는 최근 진행한 두피 스칼프 교육 세미나에서 수강생들의 높은 만족도를 이끌어내며 특강을 성황리에 마무리한 바 있다. 초보자부터 오랜 경력을 갖춘 전문가까지 다양한 계층의 교육생을 대상으로 한 본 특강은 디테일한 강연과 꼼꼼한 1:1 지도를 선보이며 수강생들의 호평을 얻었다.

이에 대해 비앤미누보컨투어아카데미 관계자는 “작고 갸름한 얼굴과 실제 나이보다 어려 보이는 동안형 얼굴이 미의 기준으로 자리잡으면서, 반영구 헤어라인을 새로운 부가 창출의 기회로 여긴 많은 이들의 문의가 들어오고 있다”라며, “자사는 두피 스칼프와 헤어라인반영구 등 관련 교육 부분에서 트렌드에 맞춘 교육을 시행하고 있으며, 실무 위주의 커리큘럼을 통해 바로 현장에 적응할 수 있도록 지도하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비앤미 누보컨투어 아카데미는 세계적 브랜드인 네덜란드 누보컨투어의 국내 유일 정식 한국지사다. 25년 간 반영구 교육을 실시하고 있는 뷰티라이너 전문가 양성기관인 비앤미 누보컨투어 아카데미 김명화 원장은 지난 해 10월 31일 세계뷰티화장품연합회(WBCA)에서 총괄심사위원으로 선정된 바 있다.

/지피코리아 박한용 기자 qkrgks77@gpkorea.com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