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에듀윌, ‘공인중개사 유료강의’ 15일부터 유튜브 무료 공개

에듀윌, ‘공인중개사 유료강의’ 15일부터 유튜브 무료 공개

  • 기자명 지피코리아
  • 입력 2019.04.14 17:00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이 오는 15일부터 ‘공인중개사 명품 유료강의’를 무료로 공개한다.

에듀윌 공식 유튜브 채널 ‘에듀윌 최다합격 공식인증’은 최근 구독자 수 5만명을 돌파한 가운데, 큰 성원을 보내준 구독자에게 보답하는 취지에서 고급 강의 콘텐츠를 무료로 공개하게 됐다고 밝혔다. 

강의는 공인중개사 최고의 베테랑 교수진 6명과 공인중개사 1,2차 6개 과목으로 구성됐다. △부동산학개론 이영방 교수(32강) △민법 및 민사특별법 심정욱 교수(31강) △중개사법령 및 중개실무 임선정 교수(24강) △부동산공법 김희상 교수(25강) △부동산공시법 배상용 교수(24강) △부동산세법 신성룡 교수(24강) 등 총 160강이다.

공인중개사 유료강의는 4월 15일(월)부터 9월 28일(토)까지 약 5개월간 에듀윌 공식 유튜브에 정기 업로드 되며, 일요일 제외 매일 오후 7시에 공개될 예정이다.

강의는 온라인 서점 예스24 공인중개사 부문에서 29개월 연속 베스트셀러 1위를 기록한 교재 시리즈 중 ‘2019 에듀윌 공인중개사 1,2차 기초서’로 학습이 가능하다. 에듀윌 도서몰 및 온오프라인 서점을 통해 구매할 수 있다.

에듀윌 관계자는 “유료강의를 오픈채널에 무료로 공개하는 것은 업계에서도 매우 이례적인 일”이라며, “2년 연속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생을 배출한 검증된 공인중개사 강의를 무료로 시청할 수 있는 기회인 만큼 미리 에듀윌 유튜브 채널을 구독해 놓치지 않기를 추천한다”고 전했다.

한편, 에듀윌은 KRI 한국기록원으로부터 2년 연속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공식 인증 받은 종합교육기업이다. 현재까지 교육업계에서 이러한 기록은 에듀윌이 유일하다.

/지피코리아 박한용 기자 qkrgks77@gpkorea.com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