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스페인 정품 아쿠아클린 VIP샵 선정 기념 베니시모, 가죽소파-샤무드소파 등 전 제품 특가 할인 실시

스페인 정품 아쿠아클린 VIP샵 선정 기념 베니시모, 가죽소파-샤무드소파 등 전 제품 특가 할인 실시

  • 기자명 지피코리아
  • 입력 2019.04.12 12:00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근 봄 이사철과 함께 입주 물량이 증가하면서 침대, 식탁 등의 필수 가구와 TV, 세탁기, 냉장고 등의 가전 제품을 새롭게 장만하는 사람들이 많아지고 있다. 가구나 가전제품 등은 한 번 구매 시 최소 5년 이상 오랜 기간을 사용해야하는 만큼 성능을 위해 비싼 가격을 지불하고 구매하는 경우가 대다수로 신중히 선택할 필요가 있다.

그렇지만 고장이 발생하거나 불만족을 느끼는 경우도 심심찮게 발생하고 있는 만큼 성능과 함께 가격 만족도가 비례하는 ‘가성비 소비’가 대안으로 떠오르고 있다. 가성비 소비를 위한 대표적인 방법 중 하나는 아울렛, 대형 할인매장 등을 통해 할인 이벤트 브랜드나 업체를 선택하는 것이다.

일산 가구단지 ‘베니시모’는 이런 가운데 자체적인 할인 이벤트로 정품 아쿠아클린 VIP샵 선정 기념 전 제품 특가 행사를 개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최근 아쿠아클린 소재의 VIP샵 선정을 기념해 마련된 행사이며, 고급스러운 가죽소파 및 샤무드소파 등의 제품을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을 전망이다.

전 제품 특가 행사를 실시하는 용인 가구단지 베니시모는 가죽소파, 샤무드소파를 두루 할인한다. 이 곳 제품들은 발색력과 촉촉한 재질이 우수하게 숨쉬는 에닐린플러스 가죽이 사용된 ‘부나스’, ‘파르세’, ‘보니토’, ‘슬릭’, ‘누베르’, ‘솔체100’ 등의 제품으로 구성된다. 행사를 통해 소비자들은 다양한 제품들을 정가보다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을 예정이다.

대구 가구단지 베니시모 관계자는 “스페인 정품 아쿠아클린 원단 취급 전문점인 자사는 아쿠아클린 VIP샵 선정을 기념해 전 제품 특가 행사 할인 이벤트를 마련했다. 전국으로 구성된 쇼룸을 통해 만나볼 수 있으며 다양한 이벤트도 함께 제공할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청주 가구단지 베니시모는 4월 12일부터 14일까지 일산 킨텍스 제2 전시관에서 열리는 프리미엄 펫쇼를 기념해 ‘반려동물 동반 고객 아쿠아클린 소파 쇼룸 방문 구매 시 바디필로우 사은품 증정 행사’, ‘한경비즈니스 G밸리뉴스 주최 2019년 한국소비자만족지수 가구 소파 부문 1위 수상 기념 할인’ 등의 이벤트를 추가로 제안한다.

또한 부산 가구단지 베니시모는 ‘아쿠아클린 노르딕원단 봄 맞이 大특가 행사’, ‘이본 3인+카우치 195만원 특가 행사’, ‘봄 맞이 신제품 출시 기념 구매고객 소파 쿠션 2개 사은품 증정 및 고급 메모리폼 목 베개 등 직영점 별 추가 사은품 증정’, ‘각 직영점 별 매장 전시 소파 20~50% 특별세일 실시’ 등을 함께 진행할 예정이다.

한편 베니시모의 쇼룸은 광주 가구단지, 천안 가구단지 인근에 위치한 부산좌천점, 부산직영점, 대전청주점, 분당용인점, 전남광주점, 일산본점, 천안점, 대구점 등으로 구성되어있다. 제품과 관련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지피코리아 박한용 기자 qkrgks77@gpkorea.com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