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생파데 효과’ 미바 왕쿠션 이어 리퀴드 파운데이션 인기몰이
‘인생파데 효과’ 미바 왕쿠션 이어 리퀴드 파운데이션 인기몰이
  • 지피코리아
  • 승인 2019.04.12 12:29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배우 오연수를 모델로 한 천연화장품 브랜드 미네랄바이오(이하 미바)가 지난해 ‘인생파데’ 열풍을 일으킨 연예인 메이크업으로 화제를 모은데 이어 최근 미바왕쿠션의 후속 제품으로 출시한 ‘인생 리퀴드 파운데이션(FD, ion Calcium Mineral La vita)’으로 인기몰이 중이다.

미바 인생 파운데이션은 미백, 주름개선 3중 기능성 리퀴드 파운데이션으로 하나의 제품으로 강력한 지속력과 완벽 커버, 7가지 보석으로 구현한 광채 피부 표현이 가능해 데일리 메이크업용으로 추천되고 있다.

함께 출시된 미바의 물 먹인 인생스펀지와 함께 사용하면 더욱 자연스럽고 매끈한 피부표현이 가능하며 SPF30 PA++로 일상 자외선 차단을 함께 할 수 있어 외출 시 가벼운 메이크업으로 사용하기에도 안성맞춤이다.

기존 크림 타입의 미바 비비크림이나 쿨링감이 느껴지는 미바 왕쿠션과 달리 소프트한 로션 타입에 부드러운 발림성으로 모든 피부타입이 사용하기 적합하다. 보습, 진정, 턴오버 주기에 탁월한 효능을 지닌 미바의 특허원료 이온칼슘 미네랄을 함유하여 민감하거나 각질이 들뜨는 피부에도 뛰어난 밀착력과 촉촉한 피부표현이 가능하도록 돕는다.

색상은 핑크 베이스의 21호와 23호 두가지로 21호는 화사한 피부 표현을, 23호는 자연스러운 피부 표현을 할 수 있다.

관계자는 “홈쇼핑 히트 상품으로 품절 대란을 일으켰던 미바왕쿠션의 뒤를 잇는 제품인 만큼 인생파운데이션에 대한 고객들의 반응이 뜨겁다”고 하며 “현재 리퀴드파운데이션과 함께 이온칼슘 토탈 클렌징과 베스트 파우치 등 사은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중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미바 인생 파운데이션은 50시간 커버 지속력 테스트와 50시간 피부 10광채, 보습 지속력 등의 임상을 앞두고 있는 상태로 이번 임상 통과시 홈쇼핑 최장 시간 커버 지속력을 입증하게 돼 관심을 모으고 있다.

/지피코리아 박한용 기자 qkrgks77@gpkore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