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에듀윌 주택관리사 전국 직영학원 ‘1+1 평생회원반’으로 두 번의 시험기회 잡는다

에듀윌 주택관리사 전국 직영학원 ‘1+1 평생회원반’으로 두 번의 시험기회 잡는다

  • 기자명 지피코리아
  • 입력 2019.04.14 10:00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은 전국 5곳에서 주택관리사 자격증 직영학원을 운영하고 있다. 서울 대방, 서울 노원, 인천 부평, 대전, 부산 서면 지역에 직영학원을 운영중이며 이들 학원은 모두 지하철과 인접해 교통이 편리하다.

에듀윌 주택관리사 직영학원은 특화된 오프라인을 강점으로 주택관리사 전문 상담 튜터의 1:1 맞춤 컨설팅 및 합격에 최적화 된 개인별 전략을 체계적으로 지원 중이다. 에듀윌 주택관리사 직영학원에서는 과정별, 시기별 맞춤 특강 및 정규 커리큘럼으로 수험생의 빠른 합격을 안내하고 있다.

특히 주택관리사 자격시험의 경우 2020년부터 합격인원에 제한이 생긴다. 기존에 평균 60점만 넘으면 무조건 합격이던 절대평가 방식을 없애고, 고득점 순으로 일정 인원만 합격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이다. 절대평가에서 상대평가로, 평가 방식 자체가 달라지기 때문에 앞으로 주택관리사 자격시험의 합격을 노린다면 이점을 유의하여 수험 생활을 계획해야 한다.

이에 에듀윌 주택관리사 전국 직영학원은 절대평가와 상대평가를 모두 대비할 수 있는 최적의 방법으로 ‘1+1 평생회원반’을 제시했다. 2020년까지 학원 수업이 가능하고. 온라인 강의는 불합격 수험표 사본만 제출하면 합격 할 때까지 수강이 가능하다.

본 커리큘럼은 상대평가 대비 더욱 강력한 교육과정으로 무장한 에듀윌 주택관리사 직영학원의 현장강의를 부담없는 수강료로 만나볼 수 있는 기회다. 특히 에듀윌 주택관리사 자격시험 공부를 위해 사용되는 교재는 46개월 연속 베스트셀러 1위 교재다. 

두 번의 시험 기회를 잡기 위해 수강 기간을 2년으로 늘린 에듀윌 주택관리사 전국 직영학원의 ‘1+1 평생회원반’ 수강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에듀윌 주택관리사 직영학원에 문의하면 된다.

한편, 에듀윌은 KRI 한국기록원으로부터 2년 연속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공식 인증 받은 종합교육기업이다. 현재까지 교육업계에서 이러한 기록은 에듀윌이 유일하다.

/지피코리아 박한용 기자 qkrgks77@gpkorea.com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