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킨플러스 신메뉴 '톡톡치킨' 떠오르는 치킨 유망주
치킨플러스 신메뉴 '톡톡치킨' 떠오르는 치킨 유망주
  • 지피코리아
  • 승인 2019.04.12 16:3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근 유튜브에는 asmr 영상이 폭포수처럼 쏟아져 나오고 있다. 그중에서도 치킨플러스의 톡톡치킨은 보는 이로 하여금 호기심을 자극하는 영상으로 연일 핫이슈로 떠오르고 있으며 각종 sns에 인증 영상이 계속해서 올라오고 있다.

치킨플러스에서 새롭게 출시한 톡톡치킨은 팝핑 캔디를 치킨 위에 뿌려먹는 방식으로 톡톡 터지는 식감이 재미를 유발하고 달달하면서 짭조름한 맛이 중독성을 가지고 있다.

톡톡치킨을 먹는 방법은 톡톡이를 치킨에 전체 뿌려서 먹거나 톡톡이를 따로 덜어두고 찍어먹는 방법이 있다.

치킨플러스는 이번 신메뉴인 톡톡치킨 외에도 핫쵸킹, 개매운치킨, 크리미어니언 치킨, 토마토 커리 치킨, 마늘 스태미나 치킨, 강정 치킨, 눈 맞은 치킨 등 까다로운 입맛의 소비자들을 만족시킬 수 있게 다양한 치킨 메뉴가 준비되어 있다.

사이드 메뉴로는 호로록 떡볶이와 까르보 떡볶이, 로제 떡볶이 등의 떡볶이 메뉴도 준비되어 있다. 치킨과 함께 사이드 메뉴를 주문하면 할인된 가격에 맛볼 수 있어 부담없는 가격으로 푸짐하게 먹을 수 있는 장점이 있다.

현재 치킨플러스는 전국에 250여개의 매장이 있으며 4월에도 15개 매장이 오픈 예정이다. 가성비가 좋고 여러가지 조합의 메뉴를 맛볼 수 있어 소비자들의 입맛을 저격시킬 떠오르는 치킨 유망주로 앞으로 더욱 기대가 되는 곳이다.

/지피코리아 박한용 기자 qkrgks77@gpkore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