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피케어 전문브랜드 센필, 두피 건강을 근본적으로 관리하는 탈모 샴푸 출시
두피케어 전문브랜드 센필, 두피 건강을 근본적으로 관리하는 탈모 샴푸 출시
  • 지피코리아
  • 승인 2019.04.16 10:1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중년 남성들의 전유물로 여겨지던 탈모가 20대와 30대 젊은 층에게도 나타나며 경각심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유전적인 요인과 함께 환경적인 요인, 불규칙한 생활습관, 스트레스가 더해지며 탈모를 앓는 인구는 점차 증가하는 추세다.

이러한 가운데 두피 케어 전문 브랜드 ‘센필’이 탈모 완화 및 두피 건강에 도움을 주는 ‘센필 탈모 완화 두피 샴푸’를 선보여 눈길을 끈다.

‘센필 두피 샴푸’는 피부 친화적인 고단백의 인체지방줄기세포 배양 원액과 다년간의 기술력을 기반으로 한 11종의 특허 성분이 포함되어 모발과 두피 관리에 효과적으로 도움을 준다.

피부 트러블의 원인이 되는 석유계 합성 계면활성제 대신 코코넛 열매에서 유래된 식물성 자연 유래 계면활성제를 사용하여 피부 자극을 최소화하면서도 풍성하고 조밀한 거품으로 두피의 각질과 피부 노폐물을 제거한다. 기존 샴푸의 뻑뻑한 사용감을 개선해 샴푸만으로도 트리트먼트를 한 것 같은 부드러운 모발을 유지할 수 있다.

두피 보습 개선, 두피 유분 개선, 두피 각질 개선, 두피 세정력, 두피 미세먼지 모사체 세정력 시험, 두피 붉은기 개선, 모발 끊어짐 개선, 신생모 뿌리볼륨 개선, 모발 볼륨 개선, 모발 탄력 개선 등 10가지 임상테스트를 완료했을 뿐 아니라 피부 자극 테스트를 완료하며 안전성을 검증 받았다.

센필의 관계자는 “시중에는 ‘두피 각질 샴푸’, ‘탈모예방샴푸’ 등 탈모에 좋은 샴푸가 다양하게 출시되고 있는데 탈모의 원인이 되는 두피의 각질과 피부 노폐물을 말끔하게 제거하는 것이 탈모 샴푸의 핵심”이라며 “센필의 오랜 연구와 노하우를 바탕으로 탄생한 ‘센필 두피 샴푸’는 근본적인 두피 건강 유지 및 증진을 통해 탈모 증상 완화에 도움을 준다”고 설명했다.

아울러 “센필 두피 샴푸를 사용하면서 성장인자와 펩타이드를 함유한 센필 두피 토닉, 두피에 쌓은 노폐물을 효과적으로 클렌징 하는 스케일러 그리고 단백질 및 지방, 탄수화물 대사과정에 관여하는 비오틴이 함유된 건강기능식품 센필비오틴16,600도 추천한다”고 조언했다.

/지피코리아 박한용 기자 qkrgks77@gpkore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