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유통관리사 등 2가지 자격증 동시 취득 가능한 에듀윌 ‘더블패스반’

유통관리사 등 2가지 자격증 동시 취득 가능한 에듀윌 ‘더블패스반’

  • 기자명 지피코리아
  • 입력 2019.04.16 17:10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이 유통관리사 자격증과 관련 자격증을 동시에 대비할 수 있는 ‘더블패스반’을 오픈하고 수강생을 모집중이다.

유통관리사 자격증과 함께 취득할 수 있는 자격증은 바로 물류관리사 자격증이다. 유통관리사·물류관리사 자격증은 유통/물류 분야로 취업을 희망한다면 동시 취득이 유리한 자격증 중 하나이기 때문.

유통관리사 시험 일정은 올해 6월과 11월에 예정되어 있으며 물류관리사 시험은 7월에 시행될 예정으로, 일정을 잘 맞춰 준비한다면 두 가지 자격증 모두 1년 안에 충분히 합격이 가능하다.

특히 에듀윌이 선보이고 있는 ‘유통·물류 더블패스반’은 유통관리사와 물류관리사를 비롯해 IT 자격증 7종(컴퓨터활용능력 1·2급, 정보처리기사, 정보처리산업기사, 사무자동화산업기사, 정보처리기능사, 워드프로세서)을 모두 수강할 수 있는 패키지 과정으로 도합 9개의 자격증 과정을 무제한으로 만나볼 수 있는 과정이다.

더블패스반 수강과목은 유통관리사의 경우 △유통물류일반관리 △상권분석 △유통마케팅 △유통정보이며, 물류관리사의 경우에는 △물류관리론 △화물운송론 △국제물류론 △보관하역론 △물류관련법규로 구성됐다.

본 과정은 4월 25일까지 13% 특별 할인 이벤트 대상 과정이다. 월 2만원 대의 부담 없는 수강료로 유통관리사를 포함한 두 가지 자격증을 동시에 준비할 수 있는 것이다.

전략적 학습이 가능한 수강기간 1년동안 유통과 물류 관련 직종을 희망하는 취업준비생이 보다 높은 경쟁력을 갖출 수 있도록 이 과정을 준비했다고 에듀윌 측은 설명했다.

에듀윌 유통·물류 더블패스반에 관한 자세한 사항 확인 및 수강신청은 에듀윌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다.

한편 에듀윌은 KRI 한국기록원으로부터 2년 연속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공식 인증 받은 종합교육기업이다. 현재까지 교육업계에서 이러한 기록은 에듀윌이 유일하다.

/지피코리아 박한용 기자 qkrgks77@gpkorea.com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