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리지널 이노시톨 이노폴릭 빨간색 완판! 유통기한이 긴 파란색으로 출시!
오리지널 이노시톨 이노폴릭 빨간색 완판! 유통기한이 긴 파란색으로 출시!
  • 지피코리아
  • 승인 2019.04.16 15: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내에서 유일하게 오리지널 이노시톨이 함유된 제품 이노폴릭이 파란색 케이스로 새로 출시되었다.

지금까지 많은 고객들에게 사랑을 받아왔던 빨간색 이노폴릭이 조기완판을 기록하면서, 유통기한이 기존상품보다 더 길어진 파란색 이노폴릭이 나온 것이다.

이노폴릭 관계자는 “이노폴릭을 사랑해주시고, 오랜 기간 동안 함께 해주신 많은 고객님들의 성원에 힘입어 준비한 수량이 모두 판매되었다. 이 성원과 감사에 보답하기 위해 유통기한이 2019년 10월까지였던 기존 빨간색 이노폴릭을 다시 입고하는 방향이 아닌, 2020년 9월까지로 유통기한이 더 늘어난 파란색 제품을 새로 출시하였다.”고 전했다.

이노폴릭은 국내유일 오리지널 이노시톨 제품으로, 현재 이 제품과 똑같이 많은 인기를 받고 있는 이노시톨 포마미, 마이시톨, 이노퓨어 등의 제품과는 차별화된 제품이다. 이노시톨 외 여러 영양성분이 함유된 이노시톨 제품들이 더 좋을 것이라고 생각하는 것이 일반적이지만 이노폴릭의 경우에는 다르다.

미국, 유럽 생식내분비학회 등 해외 31개 논문을 통해 효능과 안정이 입증된 제품으로 당시 논문에 등장한 이노시톨이 함유된 제품은 이노폴릭 단 하나뿐이다. 유사, 카피 이노시톨 제품과는 다른 정품인증을 받은 국내유일 오리지널이라는 점에서 많은 이들에게 관심을 받고 있다. 또한 논문에서 효능이 검증된 성분은 이노시톨과 엽산 뿐이기 때문에, 무조건 좋은 영양성분이 많이 함유된 이노시톨 제품을 고르기보다는, 논문에서 안전성과 효능에 등장했던 성분만이 들어있는 것을 많이 선호한다.

이노폴릭은 이탈리아에서 출시된 지 17년이 지난 지금에도, 이탈리아 여성들의 필수 건강기능식품이 되었으며, 현재 유럽은 물론 세계 45개국에도 수출이 되고 있는 제품이다. 현재 국내에서 판매중인 이노폴릭은 우리나라 식생활습관에 최적화되어 국내 식약처 규정에 맞게 엄격한 수입 절차를 거친 제품으로 세계 3대 난임센터 및 국내 유명 난임병원에서도 권장하고 있는 여성용 건강보조식품이다.

아울러 이노폴릭 관계자는 “임신 준비를 하는 여성이 아니더라도 생리불순 및 다낭성난소증후군은 건강에 많은 안 좋은 영향을 끼칠 수 있기 때문에 문제가 발견되면 적극적으로 대처하여 호르몬 균형을 되찾아 주는 것이 중요하다. 시중에서 판매되는 유사품이나 카피제품에 유의하여 논문으로 효과가 입증된 오리지널 이노시톨이 함유된 제품을 섭취하는 것을 권장한다.”고 전했다.

이번에 출시된 파란색 이노폴릭은 이브퐁루아 공식 쇼핑몰에서 1+1 이벤트,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이브퐁루아에서 고객감사 40% 할인 가격으로 선착순 이벤트가 진행 중에 있다.

/지피코리아 박한용 기자 qkrgks77@gpkore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