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에스티나, 김연아와 함께 핑크빛 가득한 뉴 비주얼 컷 공개
제이에스티나, 김연아와 함께 핑크빛 가득한 뉴 비주얼 컷 공개
  • 지피코리아
  • 승인 2019.04.19 14:5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이에스티나 ‘핑크 미오엘로(Pink Mioello)’를 착용한 김연아

글로벌 럭셔리 브랜드 제이에스티나(J.ESTINA)가 (대표 김기석)가 김연아와 함께 로맨틱한 핑크 빛이 가득한 비주얼 컷을 공개하며, 설렘 가득한 봄 시즌 사랑스러움을 더해줄 주얼리를 제안한다.

공개된 비주얼 속 봄과 어울리는 화사한 핑크 메이크업으로 특유의 사랑스러움을 뽐내며 시선을 사로잡는 김연아는 화사하게 반짝이는 핑크 컬러 스톤이 매력적인 주얼리를 소화해내며 봄날의 핑크빛 무드와 설렘을 완벽히 담아냈다.
 

제이에스티나 ‘핑크 미오엘로(Pink Mioello)’ 네크리스 16 만원

비주얼 속 김연아가 착용한 핑크 주얼리는 봄을 맞아 밀레니얼 핑크스톤 버전으로 선보이는 핑크 미오엘로 (Pink Mioello) 목걸이와 핑크 스터드(Pink Stud) 귀걸이이다.

‘내 심장의 두근거림을 전하는 보석’이라는 의미를 지닌 미오엘로 (Pink Mioello)는 제이에스티나만의 고도의 테크닉으로 움직임에 따라 1분에 약 60번 정도 흔들리는 ‘댄싱스톤’ 기술을 접목해 시그니처 아이템으로 거듭난 컬렉션이다.

새로 선보인 핑크 미오엘로 (Pink Mioello)는 로즈골드 컬러 메탈에 모가나이트핑크 스톤을 적용한 버전으로 더욱 찬란하게 빛나는 핑크 빛이 로맨틱 감성을 한 층 더해주 봄 시즌 설렘 가득한 데이트 룩에도 제격이다.

제이에스티나 관계자는 “나만의 특별한 봄날을 꿈꾸는 이들을 위한 핑크 미오엘로 (Pink Mioello)는 화사한 핑크빛으로 시선을 사로잡으며 출시 직후부터 큰 인기를 얻고 있는 아이템”이라고 설명하며 “핑크 미오엘로 (Pink Mioello)와 함께 설렘 가득한 봄날, 가장 빛나는 주인공이 되어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제이에스티나(J.ESTINA)의 뉴 로맨틱 스프링 비주얼 속 김연아가 착용한 주얼리는 전국 제이에스티나 주얼리 매장 및 공식 온라인 쇼핑몰에서 만나 볼 수 있다.

/지피코리아 뉴스팀 gpkorea@gpkore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