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페인 정품 아쿠아클린 VIP샵 선정 기념 베니시모, 가죽소파-샤무드소파 등 전 제품 ‘봄 특가 할인’
스페인 정품 아쿠아클린 VIP샵 선정 기념 베니시모, 가죽소파-샤무드소파 등 전 제품 ‘봄 특가 할인’
  • 지피코리아
  • 승인 2019.04.19 16: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매년 봄의 길이가 짧아지면서 다수의 유통업계가 여름 준비에 나서는 모습이 곳곳에서 포착되고 있다. 특히 재고로 남을 수 있는 봄 상품을 처리하기 위한 각종 세일 이벤트까지 실시되면서 고객들의 지갑이 열릴 수 있도록 입김을 불어넣고 있는 중이다. 이 가운데 스페인 정품 아쿠아클린 VIP샵에 선정된 ‘베니시모’는 본사에 마련된 전 제품을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봄 특가 세일 이벤트’를 마련해 많은 주목을 받고 있다.

일산 가구단지 베니시모의 봄 특가 세일 이벤트는 베니시모의 대표 제품으로 활용되고 있는 가죽소파, 샤무드소파와 함께 VIP샵에 선정된 아쿠아클린 소재의 소파도 포함됐다. 이번 세일 이벤트는 용인 가구단지 및 광주 천안가구단지 등 전국으로 분포된 쇼룸을 통해서 진행될 예정이며 모든 제품은 직접 체험 후 구매할 수 있다.

대구 가구단지 베니시모의 가죽소파, 샤무드소파는 발색력과 촉촉한 재질이 우수하게 숨쉬는 에닐린플러스가죽이 사용된 ‘부나스’, ‘파르세’, ‘보니토’, ‘슬릭’ 등이 높은 판매율을 자랑하고 있다. 또한 높은 선호도를 자랑하고 있는 아쿠아클린 소파는 ‘사피앙’, ‘엠마’, ‘주디’, ‘멜리’ 등으로 구성됐다.

청주 가구단지 베니시모 관계자는 “최근 봄 시즌이 점차 짧아지면서 각종 세일 이벤트를 진행하는 업체들이 많아지고 있다. 자사는 짧아지는 봄에 아쉬워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전 제품을 대상으로 할인을 실시할 예정이다. 고가의 제품으로 구매를 망설였던 소비자들이라면 이번 이벤트를 통해 저렴하게 제품을 구매할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베니시모는 부산 가구단지 인근에 위치한 부산점, 대전청주점, 분당용인점, 전남광주점, 일산본점, 천안점, 대구점 등으로 운영되고 있다. 또한 베니시모는 이번 특가 세일 이벤트와 함께 ‘한경비즈니스, G밸리뉴스 주최 2019년 한국소비자만족지수 가구 소파 부문 1위 수상 기념 할인’, ‘아쿠아클린 노르딕원단 봄맞이 대특가행사’, ‘이본 3인+카우치 195만원 특가 행사’를 실시하고 있다.

이 밖에도 스페인 정품 아쿠아클린 원단 취급 전문점 베니시모에서는 ‘봄맞이 신제품 출시 기념 구매고객 소파 쿠션 2개 사은품 증정 및 고급 메모리폼 목 베개 등 직영점별 추가 사은품 증정’, ‘각 직영점별 매장 전시 소파 20~50% 특별세일’ 등의 이벤트를 만나볼 수 있다.

/지피코리아 박한용 기자 qkrgks77@gpkore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