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2019 에듀윌 육군부사관 한권끝장 PACK’ 베스트셀러 1위…해군부사관 및 공군부사관 교재도 상위권

‘2019 에듀윌 육군부사관 한권끝장 PACK’ 베스트셀러 1위…해군부사관 및 공군부사관 교재도 상위권

  • 기자명 지피코리아
  • 입력 2019.04.19 16:04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이 출간한 ‘2019 에듀윌 육군부사관 한권끝장 PACK’ 교재가 온라인 서점 YES24의 남녀부사관부문 4월 베스트셀러 1위에 올랐다. 이어서 해군부사관과 공군부사관 교재도 베스트셀러 상위권을 휩쓸고 있다.

에듀윌의 육군부사관, 해군부사관, 공군부사관 한권 끝장 PACK은 2019년 각 군의 부사관 시험 대비 교재다. 최신 기출유형을 바탕으로 구성한 이론과 문제를 제공해 부사관을 준비하는 수험생들이 효과적인 학습을 진행하도록 했다.

또한, 실제 시험과 문제유형과 난이도가 유사한 ‘실전 모의고사’ 4회와 ‘파이널체크 모의고사’ 1회를 통해 실전 감각을 끌어 올릴 수 있도록 했다.

특히 영역별 핵심 암기자료를 미니북 형태로 만든 육군부사관, 해군부사관, 공군부사관 ‘합격 비법 요약 NOTE’를 통해 학습 공간과 시간에 상관없이 학습을 진행할 수 있도록 했다.

또한 에듀윌은 독학으로 준비하는 수험생이 효율적인 시간 분배를 할 수 있도록 ‘20일 스터디 플래너’를 교재 앞 부분에 제공하며 육군부사관, 해군부사관, 공군부사관 전문가가 지난해 시험 트렌드와 올해 시험의 학습전략을 상세하게 안내하는 ‘합격 맞춤 특강’도 제공한다.

에듀윌이 출간한 육군부사관 및 해군부사관, 공군부사관 교재에 대한 자세한 사항 및 도서 구매는 에듀윌 도서몰과 YES24 등 온오프라인 서점에서 확인 가능하다

한편, 에듀윌은 KRI 한국기록원으로부터 2년 연속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공식 인증 받은 종합교육기업이다. 현재까지 교육업계에서 이러한 기록은 에듀윌이 유일하다.

/지피코리아 박한용 기자 qkrgks77@gpkorea.com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