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공진단 아닌 '진생당 침향원', 부모님 선물로 인기…어버이날 맞이 카네이션 증정

공진단 아닌 '진생당 침향원', 부모님 선물로 인기…어버이날 맞이 카네이션 증정

  • 기자명 지피코리아
  • 입력 2019.04.19 16:05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어버이날 선물로 '공진단', '침향원' 등을 찾는 이들이 늘어나고 있다. 이에 건강식품 브랜드 진생당에서는 어버이날 선물로 '진생당 침향원'을 구매하는 고객들을 위해 어버이날 카네이션 화분 증정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진생당 침향원 1세트 구입당 카네이션 화분 1개를 받을 수 있으며, 카네이션 화분은 침향원과 함께 고급 케이스에 포장되어 배송된다. 프렌치풍 화기에 생화보다 오래 볼 수 있는 향긋한 비누꽃으로 만들어져 특별한 어버이날 카네이션으로 제격이다.

진생당 관계자는 "진생당의 대표 어버이날선물추천 제품인 침향원을 구매해주시는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어버이날 카네이션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할인 이벤트도 함께 진행하기 때문에 보다 합리적인 비용으로 어버이날 부모님 선물과 카네이션을 모두를 장만할 수 있다"고 전했다.

한편, 진생당에서 선보이는 진생당 침향원은 과거부터 현재까지 귀하게 여겨지고 있는 향 중 하나인 침향으로 만들어진 건강식품이다. 침향은 그 향만 맡아도 노인의 기력이 회복된다는 말이 있을 정도로 원기회복이 필요하거나 기력을 보충해야 할 때 섭취하기 좋은 원료로 알려져 있다.

특히 침향은 공진단의 주요 원료인 사향과 달리 식품 원료로 사용 가능하기 때문에 건강식품으로 판매되는 침향원은 섭취 및 구입이 보다 간편하다. 공진단 효능을 내는 사향은 의약품으로 분류되어 있어 한의원 방문이 필요하다.

아울러 진생당 침향원에는 침향 뿐만 아니라 수삼을 찌는 과정에서 열성을 제거해 체질에 관계 없이 섭취할 수 있는 홍삼, 청정지역인 뉴질랜드에서 자란 사슴의 뿔로 만든 녹용 등이 함께 함유되어 있다.

하루 1환으로 건강에 도움이 되는 고품질 원료를 골고루 챙길 수 있어 부모님을 위한 어버이날 선물뿐 아니라 건강이 약해지기 쉬운 할아버지∙할머니 선물, 50대∙60대∙70대 선물, 환갑선물, 칠순선물, 팔순선물 등으로도 많이 추천된다.

블랙과 골드로 디자인 된 패키지 또한 고급스러움을 느낄 수 있으며, 쇼핑백이 함께 제공되어 비닐과 케이스로 이중 포장이 되어 있어 위생 및 안전성 면에서도 신뢰할 수 있다.

진생당 침향원 및 어버이날 이벤트에 관한 정보는 진생당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지피코리아 박한용 기자 qkrgks77@gpkorea.com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