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더 뱅커' 채시라, 'D1 계획 품의서' 원본 들고 행장실 초고속 승진?

'더 뱅커' 채시라, 'D1 계획 품의서' 원본 들고 행장실 초고속 승진?

  • 기자명 지피코리아
  • 입력 2019.04.22 00:10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더 뱅커' 채시라가 ‘한수지 부행장’으로 초고속 승진을 이뤄내며 시청자에게 대 반전을 선사했다. 그녀의 벚꽃 승진길을 기념하며 봄을 맞이한 촬영 현장 속 김상중, 유동근 등 배우들과 함께 ‘케미 여신’으로 등극한 그녀의 모습이 담긴 비인하인드 스틸이 공개돼 시선을 강탈한다.

MBC 수목 드라마 '더 뱅커'(극본 서은정, 오혜란, 배상욱 / 연출 이재진 / 기획 MBC / 제작 래몽래인)는 대한은행 대기발령 1순위 지점장 노대호(김상중 분)가 뜻밖에 본점의 감사로 승진해 '능력치 만렙' 감사실 요원들과 함께 조직의 부정부패 사건들을 파헤치는 금융 오피스 수사극.

지난 13-16회 방송에서는 대한은행의 D1 계획을 파헤치는 감사 노대호와 본부장 한수지(채시라 분), 부행장 이해곤(김태우 분)의 고군분투가 그려졌다. 특히 수지는 감사실에서 어렵게 입수한 ‘D1 계획 품의서’가 가짜라는 사실을 알아챘고, 직접 원본을 손에 넣으며 고민에 빠졌다.

그녀는 ‘D1 계획 품의서’의 원본을 들고 은행장 강삼도(유동근 분, 이하 강행장)에게 찾아갔고, 이를 본 강행장은 원본을 파쇄기에 갈아버렸다. 이어 수지는 강행장과 손을 잡고 본부장에서 부행장으로 초고속 승진하며 대한은행에 파란을 예고했다.

그동안 뒤에서 대호를 도와주던 수지가 강행장과 한 배를 탄 모습은 시청자에게 대 반전을 선사하며 시선을 모았고 앞으로 그녀의 활약에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그런 가운데 채시라가 ‘한수지 부행장’으로 벚꽃 승진길을 걷게 된 것을 기념하며 ‘케미 여신’으로 촬영 현장 분위기를 사로잡은 비하인드 스틸이 공개돼 시선을 강탈한다.

먼저 지난 16회 대 반전의 주인공으로 새로운 라인을 형성한 유동근과 채시라의 모습이 포착됐다. 마치 채시라의 ‘부행장’ 승진을 축하하듯 유동근은 스웨그 넘치는 승리의 ‘V(브이)’ 포즈를 취하고 있어 웃음을 자아낸다.

이어 채시라와 김상중의 모습도 공개됐는데, 이는 극중 수지가 ‘D1 계획 품의서’가 가짜라는 사실을 알고 난 후 대호와 마주한 장면이다. 대호와 수지는 묘한 대립구도 속에서도 서로에 대한 믿음으로 남다른 우정을 보여줬다. 그러나 수지가 강행장의 편에 서게 되며 앞으로 이들의 관계는 어떻게 될지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또한 김상중이 익살스럽게 ‘OK’를 하는 모습과 김태우의 반전 미소도 포착됐다. 앞서 부행장 해곤은 대호에게 자신이 은행장이 될 것이라며 자신과 함께 할 것을 제안했지만, 대호가 단박에 ‘NO’를 외친 상황. 강행장과 수지의 관계 변화가 두 사람에게 어떤 영향을 줄지 귀추가 주목된다.

그런가 하면 감사실도 봄을 맞이해 심상치 않은 분위기가 무르익고 있다. 장미호(신도현 분)를 사이에 두고 서보걸(안우연 분)과 문홍주(차인하 분)의 신경전이 치열해지고 있는 가운데, 능력치 만렙인 감사실 요원들의 예측불가 ‘썸 능력치’는 어떨지 기대를 끌어올린다.

‘더 뱅커’ 측은 “배우 채시라 씨가 촬영 현장에서 놀라울 정도의 열정을 쏟아내고 있다”며 “특히 유동근, 김상중, 김태우 등 다른 배우들과의 촬영에서 찰떡 호흡과 화기애애한 분위기를 주도하며 완벽한 몰입을 보여주고 있으니, 앞으로 그녀의 활약을 더욱 기대해주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김상중을 비롯해 채시라, 유동근이 이끄는 금융 오피스 수사극 '더 뱅커'는 매주 수, 목요일 밤 10시에 방송된다.

/지피코리아 뉴스팀 gpkorea@gpkorea.com, <사진제공> MBC ‘더 뱅커’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