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편집 : 2024-04-24 13:30 (수)

본문영역

신수현, 웹드라마 ‘너를 좋아할 수밖에 없는 이유’ 남심 저격

신수현, 웹드라마 ‘너를 좋아할 수밖에 없는 이유’ 남심 저격

  • 기자명 지피코리아
  • 입력 2019.04.23 03:25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수현이 웹드라마 ‘너를 좋아할 수밖에 없는 이유’에서 첫사랑 감성을 자극하는 연기로 눈길을 사로잡았다.

신수현이 출연하는 웹드라마 ‘너를 좋아할 수밖에 없는 이유’는 교육부(장관 유은혜)와 한국경제TV가 2019년 새롭게 개정되는 학교생활기록부를 소재로 공동 제작한 틴에이저로맨스 학교 드라마다.

신수현은 두 남학생의 관심을 한 몸에 받는 민지 역할을 맡아 청초한 여고생을 연기했다. 긴 생머리, 단정한 교복 차림과 훈훈한 미소 등 그 시절 우리가 좋아했던 소녀의 향수에 흠뻑 빠져들게 해 그녀만의 신선하고 청아한 분위기로 대중의 마음을 흔든 것.

학창시절의 첫사랑 이미지와 높은 싱크로율을 자랑하는 그녀는 이번 웹드라마를 통해 안정된 연기를 펼쳐 새로운 설렘 유발자로 등극했다. 또 싱그러움을 물씬 풍기는 모습을 보이며 사랑스럽고 유쾌한 에너지로 존재감을 빛냈다.

이처럼 다채로운 매력을 보여주고 있는 신수현은 ‘눈송이’ 뮤직비디오에서 애틋하고 아련한 감정 연기를 펼치기도 했다. 또한 ‘프로듀스48’, ‘믹스나인’에서 탄탄한 협동심과 리더쉽까지 보여주었던 바, 다양한 영역에서 끊임없이 활동과 도전의 폭을 넓히고 있어 앞으로 어떤 활약을 펼칠지 보는 이들의 기대감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한편, 신수현이 열연한 틴에이저로맨스 웹드라마 ‘너를 좋아할 수밖에 없는 이유’는 대한민국 대표 웹콘텐츠 제작사 한국경제TV의 웹채널 유튜브 ‘네모스튜디오’와 네이버 Vlive ‘김팀장티비’를 통해 만날 수 있다.

/지피코리아 뉴스팀 gpkorea@gpkorea.com, 사진제공 = 웹드라마 <너를 좋아할 수 밖에 없는 이유> 영상 캡처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