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건강 담은 어버이날 선물” 백세자양환, 할인 이벤트 진행

“건강 담은 어버이날 선물” 백세자양환, 할인 이벤트 진행

  • 기자명 지피코리아
  • 입력 2019.04.23 19:30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가정의 달 5월이 다가오면서 많은 이들이 가족들에게 고마운 마음을 담은 선물을 준비하기 위해 바쁘게 움직이고 있다. 특히 5월 8일 어버이날은 부모님의 은혜에 감사하고 어른을 공경하는 덕을 되새기는 기념일로, 부모님에게 선물과 카네이션을 전달하는 전통적인 날로서 벌써부터 큰 관심을 받고 있다.

특정 조사 기관이 50대 이상 성인 남녀 500명을 대상으로 ‘자식에게 가장 받고 싶은 어버이날 선물’ 이라는 주제로 설문 조사를 진행한 결과, 여성의 경우 ‘현금’이 상위에 올랐으며 남성은 ‘건강식품’을 가장 선호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이 연장으로 다수의 건강식품 브랜드들이 어버이날을 맞아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그 중 환 타입 건강식품 브랜드인 ‘백세자양환’은 가정의 달을 맞아 가격 할인 이벤트를 진행해 어버이날 선물로 인지도를 높여 가는 중이다.

평소 백제자양환은 품격 있는 패키지, 다양한 약재 함유, 부담스럽지 않은 가격대 등의 강점으로 부모님 선물로 각광받고 있던 제품이다. 제품에는 몸에 좋기로 알려져 있는 홍삼, 녹용, 산삼배양근, 오미자, 계피, 벌꿀, 밀리타리스 동충하초 등 총 18가지의 다양한 한약재가 함유돼 있다.

특히 밀리타리스 동충하초는 미국 FDA에서 희귀약품으로 지정한 약재다. 체내 산화를 막아주는 자연 항산화 물질로 면역력은 강화해주고, 신체의 노화는 방지하는 데 도움을 준다. 다양한 약재들이 몸의 혈액순환을 도와 피로회복과 활력에 도움을 주고 면역력 증진, 신체 노화 방지 등의 효능이 있어 건강과 체력유지가 필요한 부모 세대에게 긍정적 영향을 준다.

실제 구매자들은 해당 제품 후기를 통해 부드러우며 씹기 좋은 환 타입으로 간편하게 섭취가 가능하고, 낱개 포장으로 휴대하며 섭취하기 용이하다는 의견을 피력하기도 했다. 업체 관계자는 “요즘과 같은 환절기에는 면역력 증진과 건강 관리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건강식품이 좋은 어버이날 선물이 될 수 있을 것이다. 감사한 사람들에게 마음을 전하는 선물을 부담 없이 준비하길 바라며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게 됐다“라고 밝혔다.

백세자양환은 올해 시즌2로 리뉴얼되면서, 기존 제품보다 더 고급스러운 포장박스와 선물가방 패키지로 제공되고 있다.

/지피코리아 박한용 기자 qkrgks77@gpkorea.com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