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KRI 한국기록원 공식인증 합격자 수 1위의 에듀윌 공인중개사

KRI 한국기록원 공식인증 합격자 수 1위의 에듀윌 공인중개사

  • 기자명 지피코리아
  • 입력 2019.04.23 21:00
  • 수정 2019.04.24 10:10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992년 첫 발을 내디딘 이래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은 전국민에게 양질의 교육 콘텐츠를 제공하겠다는 마음 하나로 묵묵히 정진해온 기업이다. 그 결과 '대한민국 IT 이노베이션 대상'에서 대통령상을 수상하기도 했다.

이 밖에도 서울시장상을 비롯한 여성가족부, 과학기술부, 정보통신부, 미래창조과학부, 법무부, 고용노동부, 산업자원부 장관상 등의 각 장관상까지 정부부처상 9관왕을 달성해 왔다.

에듀윌은 ‘꿈을 현실로 만드는 교육기업’이라는 기업 미션을 토대로 진정한 교육의 힘이 제대로 실현될 수 있도록 앞장 선 결과 대표적인 성인 교육기업으로 우뚝 서게 된 것이다.

교육이 인생을 바꾸고 세상을 바꿀 수 있다는 믿음을 가지고 그 가치를 실현해 오고 있는 에듀윌은 KRI 한국기록원이 공식 인증한 2년 연속 공인중개사 합격자 수 1위 배출 기록을 갖게 됐다. 이 기록은 2016년부터 총 2년에 걸쳐 이루어진 기록으로, 아직까지 동종 업계에서는 찾아볼 수 없는 공인중개사 합격자 수 최고 기록이다.

2018년도 역시 에듀윌은 자체 집계 결과 높은 공인중개사 자격증 합격률을 수치로 증명했다. 에듀윌 공인중개사 직영학원 수강생의 접수 합격률이 51.3%로 집계된 것. 2018년 전국 공인중개사 합격률이 13.4%인 것에 비교했을 때, 무려 3배 가까이 차이가 나는 기록이다.

위와 같은 기록은 1점차로 당락이 좌우되는 교육 현장에서 보다 양질의 교육 콘텐츠를 제공하기 위해 부단히 노력한 결과 나타났기에 더욱 특별하다.

 에듀윌 관계자는 "에듀윌은 매년 갱신되는 자격증·공무원 합격자들의 빅데이터를 기반으로, 교재와 강의를 새롭게 개정하고 있다"며, "명품 공인중개사 교수진의 온라인 강의와 함께 16개 공인중개사 직영학원의 독자적인 커리큘럼, 2016년부터 현재까지 매달 관련 분야 베스트셀러 1위를 놓치지 않는 교재 등이 압도적인 합격률을 만들어 낼 수 있었다"고 전했다.

이처럼 공인중개사를 비롯하여 주택관리사 등의 다양한 자격증 수험과정과 공무원 수험과정 등을 운영하고 있는 에듀윌은, '고객의 꿈, 직원의 꿈, 지역사회의 꿈을 실현한다'는 에듀윌만의 비전을 이룩하기 위해 오늘도 정진 중이다.

/지피코리아 박한용 기자 qkrgks77@gpkorea.com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