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남친짤' 주인공 되고 싶다면 늘어진 모공, 기름기 많은 얼굴 케어하는 올인원 남성화장품 필수

'남친짤' 주인공 되고 싶다면 늘어진 모공, 기름기 많은 얼굴 케어하는 올인원 남성화장품 필수

  • 기자명 지피코리아
  • 입력 2019.04.26 09:00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 = 클립아트코리아

메신저에 프로필 사진으로 올리면 남자 친구로 오해할 만한 사진을 일컫는 '남친짤'. '남자 친구'의 준말인 '남친'과 '사진'을 뜻하는 '짤'이 합쳐진 신조어이다. 꼭 연예인이 아니더라도 밥 먹을 때, 놀러 갔을 때 등 소소한 일상에서 찍은 훈훈한 남자의 사진을 말한다.

남친짤 만들기를 돕는 포즈도 있다. 보는 사람이 민망한 쩍벌 자세 대신, 다리를 살짝 오므려 다이아몬드 모양으로 만든다. 또는 난간에 기대어 팔을 벌리고 난간에 걸치면 여유로운 분위기와 다리가 길어 보이는 효과가 있다.

화보에서도 자주 볼 수 있는 '1칸 1다리' 포즈는 계단 한 칸에 다리 하나를 놓는 자세다. 한 칸에 두 다리를 가지런히 놓는 것보다 자연스럽고 키가 커 보인다. 

남친짤의 조건은 자연스러움이다. 얼굴을 가까이 찍어도 피부가 깨끗해 보이는 것이 관건이다. 남친짤과 더불어 자주 쓰이는 '멍뭉미'는 외모나 분위기에서 느껴지는 강아지 같은 귀여움을 말한다. 

이제 꼬집어보고 싶은 꿀피부는 여자들의 워너비에 그치지 않는다. 많은 남성의 피부 고민인 늘어진 모공과 기름기 많은 얼굴은 남성 피부 전용 화장품으로 관리할 수 있다.

이에 따라 남성용 마스크팩, 지성 스킨케어, 올인원 톤업 에센스 등 인기 순위 남자화장품을 올리브영, 랄라블라, 롭스에서 쉽게 볼 수 있지만 종류가 다양해 자신에게 딱 맞는 제품을 고르기 쉽지 않다.

남성 전용 코스메틱 브랜드 보쏘드(BOSOD)는 복잡한 피부 케어를 4단계로 정리한 인생템 세트 'BOSOD 4-STEP'를 선보여 간단하고 효과적인 피부 관리법으로 주목받고 있다.

세안 후 피부를 진정시키는 '바이바이 미스터 세범', 풍부한 수분감을 주어 노화의 원인인 건조함을 없애는 '브라이트닝 세범', 지성 피부의 피지를 제거하는 '워터풀 로션', 끈적임 없이 영양감을 주는 '에너지 파워 크림'으로 구성된다.

'보쏘드 4스텝'은 수분과 영양을 공급하는 동시에 미백과 주름 개선 기능성으로 10~20대는 물론 안티에이징을 시작해야 하는 30대 남자 피부, 40~50대 남자 올인원 스킨로션으로 활용할 수 있다.

/지피코리아 박한용 기자 qkrgks77@gpkorea.com, 사진제공 = 클립아트코리아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