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에듀윌의 한경 테샛(TESAT) 대비 교재, 온라인서점 베스트셀러 1위

에듀윌의 한경 테샛(TESAT) 대비 교재, 온라인서점 베스트셀러 1위

  • 기자명 지피코리아
  • 입력 2019.04.26 10:23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이 출간한 한경 테샛 대비 ‘2019 에듀윌 TESAT 한권끝장’ 교재가 온라인서점 YES24의 TESAT 경제이해력검증시험 부문 4월 베스트셀러 1위를 차지했다.

한경 테샛(TESAT) 자격증은 활용도가 높아 취업준비생 사이에서 인기다. 대졸 신입사원 채용뿐만 아니라 대입(학생부종합전형)에서 사용되고, 임직원 승진인사 등 다양한 부분에서 우대받고 있다.

이에 에듀윌은 한경 테샛 대비 ‘2019 에듀윌 TESAT 한권끝장’을 통해 효율적인 학습과 고득점을 위해 이론부터 기출문제까지 모두 한 권에 담았다.

기초가 부족한 수험생에게는 자세한 용어 설명으로 따로 찾아보는 수고와 시간을 줄였으며, ‘읽는 강의’를 제공해 저자의 개념 설명을 글로 옮겨 수험생의 이해를 높일 수 있도록 했다. 또한, ‘내용 정리’를 구성해 한경 테샛에 자주 출제되는 핵심 내용을 정리했으며, 개념 설명 중간마다 기출변형문제를 삽입해 시험 문제의 유형을 파악할 수 있도록 했다.

이 밖에도 각 단원마다 한경 테샛 기출문제와 동일한 유형의 연습문제를 제시해 앞에서 학습한 이론이 실제 문제에서 어떻게 출제되는지 알 수 있도록 했으며, 한경 테샛 실제 기출문제 2회분을 제공해 심화학습 및 실전 감각을 유지할 수 있도록 했다.

에듀윌은 놓친 부분까지 꼼꼼하게 확인할 수 있도록 OX문제와 빈칸채우기 문제로 구성된 ‘한경 테샛 쪽지시험’과 매월 시사상식 특강 및 자료집을 무료로 제공한다.

현재 한경 테샛 대비 ‘2019 에듀윌 TESAT 한권끝장’을 YES24에서 구매할 경우고급 3색 볼펜과 한경 테샛 기출문제 2회분 해설특강, 고난도 모의고사(PDF파일) 및 해설특강을 무료로 받을 수 있으며 기타 세부사항과 교재 구매는 에듀윌 도서몰 및 YES24 등 주요 온오프라인 서점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에듀윌은 KRI 한국기록원으로부터 2년 연속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공식 인증 받은 종합교육기업이다. 현재까지 교육업계에서 이러한 기록은 에듀윌이 유일하다.

/지피코리아 박한용 기자 qkrgks77@gpkorea.com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